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허니웨이…허니웨이, USDA 공식 오가닉 인증 획득!

로열젤리, 그린프로폴리스 품질 보증
오가닉 인증 기념 '2+1'에 사은품 증정

한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천연 벌꿀 관련 전문 업체 '허니웨이(HONEYWAY)'가 연방 농무부(USDA)가 수여하는 공식 오개닉 인증서(USDA ORGANIC CERTIFICATION 사진)를 획득했다.    
허니웨이

허니웨이

 
허니웨이는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자연적인 방법으로 재배한 친환경 농산물'에 수여하는 오개닉 인증을 수령했다고 밝혔다.  
 
허니웨이의 케이 리 대표는 "유기농 인증은 농무부에서 주관하고 각 지역별로 인증을 주관하는 에이전시들을 통해 선정 및 수여하고 있는데 허니웨이는 최근 위스콘신주 지역의 '모사 오개닉(MOSA ORGANIC)'으로부터 인증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유기농 인증은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이 식품을 구매할 때 제품의 품질 및 안정성에 대한 신뢰도의 지표로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유기농 인증은 지속적인 품질 관리를 위해 1년마다 정기적인 검사를 통해 재확인하게 된다.    
 


"지난 2005년 출범 이후 지금까지 회사에서 판매해 온 제품(생 로열젤리 파우더 로열젤리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을 최상의 품질로 유지하고자 최선을 다해 왔는데 이제 '유기농 인증'이란 품질보증을 통해 고객분들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케이 리 대표는 말했다.  
 
허니웨이는 이번 오개닉 인증 이전에도 품질 검증에 각별히 신경 써왔다. 로열젤리의 경우 10-HDA(하이드록시 데센산 로열젤리 진품의 평가 기준 물질)라는 성분이 핵심으로 생 로열젤리는 2 이상 3배 농축한 파우더 타입은 6 이상이면 최상품으로 분류된다. 허니웨이 제품은 10-HAD 함량이 각각 2.1 6.1으로 오개닉 중에서도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바닷가에서 갓 잡은 생물 생선이 덜 비리듯 신선한 생 로열젤리는 비린 맛이 덜하고 내추럴한 단맛도 난다"라고 리 대표는 소개했다. 허니웨이의 또 다른 대표 제품인 브라질 그린프로폴리스 역시 별도의 선분 검사를 통해 품질 검증을 마쳤다.  
 
허니웨이

허니웨이

한편 허니웨이는 USDA 오개닉 인증 획득을 기념하는 고객 사은 행사로 '바이 투 겟 원 프리(2개 구매 시 1개 무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객들이 오개닉 인증을 받은 '생 로열젤리' '파우더 로열젤리' '브라질 그린프로폴리스 원액' '브라질 그린프로폴리스 목 스프레이' 제품을 구매하면 '2+1' 혜택과 함께 사은품(제품 수량 제한 100달러 이상 구매 시)으로 25달러 상당의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목 스프레이(30ml)을 증정한다.
 
▶문의:(847)668-9700
 
▶웹사이트: HONEYWAYusa.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