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덕천점’ 새단장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
행운의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선물 증정
대한민국 대표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의 ‘덕천점’이 리뉴얼 오픈을 했다. 새롭게 달라진 모습으로문을 연 ‘덕천점’은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대로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안경테 및 콘택트 판매존과 다비치안경만의 전문화된 검사실로 구성되어 있다.
매장 전반적으로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을 구축했으며, 고객의 최적의 동선을 구현해 편의성 및 효율성을 높여 다비치안경의 정체성을 곳곳에 녹였다.
먼저, 7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구매 고객에게 안경세정제, 보조배터리, 접이식 쇼핑 카트, 주방세제 세트, 각티슈, 밀폐용기 등을 지급하며, 한 달동안 행운의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돌체구스토 피콜로 커피머신, 테팔 프라이팬 세트, 에어프라이기를 증정한다.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덕천점에서 쇼핑 경험의 확대뿐 만 아니라 다비치안경이 갖고 있는 전문성을 경험하실 수 있다. 또한 모든 직원들이 오픈 전 CS 교육을 통한 고객 응대 서비스를 재점검 받았다.”며 “이를 통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핵심 상권 내 신규 매장을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전략 정책을 바탕으로 다비치만의 차별화된 정책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신규 고객 창출과 확보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2023시간 다비치 선글라스 대란'을 통해 캉골 & 브랜드 선글라스 등 할인 진행중이며,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을 통해 블루라이트 차단렌즈, 누진렌즈, 홈피스 돋보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박원중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