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 카시트ㆍ유모차 등 최저가 베이비페어 개최

4일 9일까지 최대 50% 이상 할인 행사 진행

사진 제공: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

사진 제공: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

베이비하우스의 프리미엄 매장인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이 봄 시즌을 맞아 오는 4월 9일까지 카시트, 유모차 등 출산 유아용품 특별 할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은 부산, 경남을 대표하는 200평대의 부산 서부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점으로 기존 유아용품 매장의 틀을 깬 프리미엄 매장이다.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는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인 에그의 에그2 쿼츠, 저스트블랙, 다이아몬드블랙, 올리브 컬러 등을 전국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뉴나 토들넥스트,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아이사이즈, 스완두 마리3, 악스키드 스핀키드, 싸이벡스 제로나 제트 아이 아이사이즈, 조이 아이스핀360, 다이치 올인원360 등 신생아 회전형 카시트를 비롯해 싸이벡스 솔루션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제트픽스 플러스 주니어카시트, 실버크로스 듄과 리프, 오이스터3, 잉글레시나 일렉타, 줄즈 에어 플러스, 오이스터 미니, 스토케 베이비젠 요요2, 등 디럭스부터 절충형, 휴대용 유모차까지 전국 최대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카시트, 유모차 뿐만 아니라 아기 식탁의자, 바운서, 아기침대와 출산 및 유아의류, 악세서리 등 200평대 규모의 한 공간에서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봄 맞이 시즌 이벤트로 출산 소품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이 증정된다.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은 ‘365일 카시트 오장착 제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카시트 구매고객에 한해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판매만 하고 끝이 아닌 사용법이 미숙한 부모들을 위한 안전 캠페인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은 단순 판매 직원이 아닌 업계 경력 10년 이상의 배테랑 안전 전문가가 대거 포진된 유일한 매장으로 오픈 반년 만에 부모들에게 인정받은 안전 프리미엄 매장이다. 부모와 아이들의 휴식공간인 카페테리아와 놀이방을 제공하고 있으며, 출산용품 전문 상담사 등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의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강동현 기자 kang_donghyun@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