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P 전동거꾸리] 허리 아플 땐 '거꾸리' 좋은 거 아시죠?
널리 알려진 견인방법으로는 거꾸리가 있다. 거꾸리 운동은 중력을 이용한 스트레칭으로 허리 근력을 강화시켜 허리 건강에 효과가 탁월하다.
세계 최초로 전동거꾸리를 상용화한 'Z-UP 전동거꾸리'는 중력의 힘을 반대로 이용해 척추를 견인해 준다. 척추와 척추 사이 추간판(디스크)의 간극을 이완 및 확장시킴으로써 허리 통증을 서서히 완화시켜주며 휘어진 척추곡만을 반듯하게 정렬해 불편한 자세로 인한 문제들까지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차영준 대표는 "전동거꾸리만 있으면 초보자도 혼자 집에서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으며 10분의 거꾸리 운동은 1시간의 걷기 운동 효과를 가져온다. 허리 통증이나 손발 저림뿐만 아니라 뇌에 혈액을 공급하고 피부 미용 관절염 하지 정맥류 관리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Z-UP 전동거꾸리는 유럽에서 척추질환 치료 DP 수술 대체 치료로 활용되고 있다. 주류사회에는 'Automatic Back Stretcher'로 널리 알려져 있다.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Z-UP 전동거꾸리는 LA 웨스턴 선상 1가와 2가 사이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문의: (213)703-0240
▶주소: 147 S. Western Ave Los Angele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