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대체복무' 송민호 "성숙해지고,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전문]

[OSEN=민경훈 기자]위너 송민호가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06.30 /rumi@osen.co.kr

[OSEN=민경훈 기자]위너 송민호가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06.30 /rumi@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한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팬들을 위해 자필 편지로 입대 인사를 대신했다.

송민호는 24일 팬클럽 이너서클에 “잠시 동안 여러분들을 자주 찾아뵙지 못할 것 같아 이렇게 인사를 남깁니다”라고 시작하는 자필 편지를 남겼다. 송민호는 이날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이어 송민호는 “항상 저의 삶에 의미를 부여해 주는 우리 인서들! 가족이자 형제인 승윤이, 진우 형, 승훈이 형과 함께 행복하고 건강하게 하루하루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건너서 안부 드리고 듣고 할게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만나지 못하는 시간 동안 제가 여러분의 삶에 어떤 좋은 영향을 더 줄 수 있는지, 그리고 더 깊은 사랑 드릴 수 있는지 많이 고민하고 성숙해져 돌아올게요. 그럼 돌아오는 날 다시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릴게요.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이로써 송민호는 김진우, 이승훈에 이어서 위너 멤버들 중 세 번째로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됐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송민호가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혼잡으로 인한 안전 사고를 방지하고자 별도의 현장 행사는 없을 예정이다. 송민호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건강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따뜻한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한 바 있다.

다음은 송민호의 자필편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우리 이너서클 여러분 송민호입니다.

잠시 동안 여러분들을 자주 찾아뵙지 못할 것 같아 이렇게 인사를 남깁니다.

항상 저의 삶에 의미를 부여해 주는 우리 인서들!

가족이자 형제인 승윤이, 진우 형, 승훈이 형과 함께 행복하고 건강하게 하루하루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건너서 안부 드리고 듣고 할게요.

만나지 못하는 시간 동안 제가 여러분의 삶에 어떤 좋은 영향을 더 줄 수 있는지, 그리고 더 깊은 사랑 드릴 수 있는지 많이 고민하고 성숙해져 돌아올게요.

그럼 돌아오는 날 다시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릴게요. 사랑합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선미경(rumi@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