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게시판] S메디라운지 “이젠 가까운 곳서 면역력 키우세요”
항산화제 주사 클리닉 오픈
가든그로브서 예약제 운영
베벌리힐스를 비롯해 남가주에도 항산화 주사 치료 클리닉이 있지만, OC한인이 이용하기엔 먼 거리, 비싼 비용이 걸림돌이었다. 이런 가운데 가든그로브에 한인이 운영하는 항산화제 주사 치료 클리닉 S메디라운지(공동 원장 성동진·성은제)가 문을 열었다.
내과 전문의인 성동진(사진) 원장은 경희대학교 의과대학을 최상위 성적으로 졸업했고, 버팔로 뉴욕주립대에서 항산화 물질과 세포 손상 연구에 매진하고 논문을 출판했다.
성 원장은 고농도 비타민C 정맥주사의 바이러스 증식 억제 및 감염병을 이기게 하는 T림프구 세포 활성화 효과에 영감을 얻어 인체에서 생성되는 글루타치온이란 항산화 물질을 이용해 세포 노화와 변형, 손상을 억제할 수 있다는 것을 밝히고 이를 국제 학술대회에서 발표하고 논문도 냈다.
성 원장과 생각을 같이 하는 의학자들은 글루타치온과 비타민C, 또 다른 항산화제인 셀레늄을 이용한 공세적 치료를 통해 원인 모를 만성 신경 통증, 전이성 암, 폐 손상 치료에 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성은제 공동 원장은 최고의 안락한 치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세라젬 마사지 체어를 갖춘 라운지 콘셉트의 클리닉 오픈 아이디어를 냈다.
성동진 원장은 “나도 주기적으로 항산화 IV 치료를 받는다. 운동할 때 더 활력이 넘치고 피부도 좋아졌으며, 아침에 깰 때 몸이 확실히 가볍다”고 말했다.
S메디라운지는 전화 문자(310-704-1118), 카톡(Smedilounge), 홈페이지( smedilounge.com)를 통해 예약한 환자만 받는다. 영업 시간은 매주 수, 금요일 오전 9시~오후 4시다.
▶주소: 11922 Seacrest Dr, #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