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e마이코 LA] 구부정한 등허리 곧게 펴야 '건강백세'

3월 건강용품 특선전
편백나무 쿠룬타 외 다양

'e마이코 LA'는 건강백세를 응원하고자 건강용품 특선전을 실시하고 있다.

'e마이코 LA'는 건강백세를 응원하고자 건강용품 특선전을 실시하고 있다.

백세시대다. 이 말은 곧 우리 허리가 100년을 버텨줘야 한다는 뜻이다.  
 
그러려면 허리에 좋은 자세를 취하고 꾸준히 운동도 해줘야 한다. 무엇보다 허리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는 등을 곧게 세우고 가슴을 쫙 펴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e마이코 LA'에서는 건강용품 특선전을 열고 '편백나무 쿠룬타 누어바'를 선보인다. 쿠룬타란 약 600년 전부터 인도에서 실행되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는 요가 치료 요법을 위한 기구다.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된 쿠룬타는 목에서부터 등 허리 엉덩이를 최적의 강도로 안정감 있게 받쳐 주기 때문에 누워만 있어도 굳은 등과 경직된 허리가 시원하게 풀어진다.  
 
쿠룬타의 효능은 다양하다. 척추 교정 및 근육 이완을 통해 굽은 척추를 펴주고 체형을 바르게 잡아줄 뿐만 아니라 오십견 어깨 통증 완화 틀어진 골반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e마이코 LA가 선보이는 편백나무 쿠룬타 누어바는 국내산 편백나무로 제작돼 피톤치드가 주는 스트레스 완화 및 진정 효과 알러지 해소와 심폐기능 강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각 가로나무를 라운드 가공하여 등 배김 없이 부드럽고 매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눕기만 하면 굽은 어깨와 등 허리가 쫙 펴지면서 건강해지는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척추와 허리 문제를 예방 및 호전시키고 피로 회복 스트레스 해소 등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어 적극 추천한다"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현재 편백나무 쿠룬타 누어바는 세일가인 소형 350달러 대형 650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e마이코 LA는 컴팩트한 마사지기도 준비했다. '백닥터 레그 풋 마사지기(599.99달러)'는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와 파워 모터가 하루 동안 발에 쌓인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주며 '쏠라 헨델 손지압 마사지기(599.99달러)'는 세계 최초 수지침 자극요법이 적용돼 손등은 주무르면서 손바닥은 수지침으로 시원하게 자극해 준다.  
 
통증을 다스려주는 건강용품은 침술에 과학을 더한 '테라포스 통증치료기(450달러)'와 개인용 저주파 자극기인 '맘닥터(299달러)' 그리고 전극을 수동식 부항기와 접목한 '저주파자극기+부항(199달러)' 등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e마이코 LA의 이번 건강용품 특별전은 3월 한 달 동안 계속된다. LA 웨스턴과 샌마리노 코너 코리아타운플라자 건너편에 위치하며 쉬는 날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오픈한다.  
 
▶문의: (323)734-1234
 
▶주소: 939 S. Western Ave
 
               Los Angeles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