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송도월드마크2단지점’ 신규 오픈 기념 행사
오픈 기념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인천광역시 송도동에 신규 가맹점을 오픈한다. ‘송도월드마크2단지점’은 송도월드마크2단지 사거리 코너에 위치해 있으며, 단층 구조로 안경테 및 콘택트 판매존과 다비치안경만의 전문화된 검사실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3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삼성공기청정기, 전기자전거, 애플아이패드, 캠핑웨건 등의 상품을 지급하며 10일부터 이틀 간 사은품 소진 시까지 방문고객 100%를 대상으로 김서림방지크리너, 돋보기, 물티슈 및 각티슈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선착순으로 컬러렌즈, 돋보기, 어린이 선글라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송도월드마크2단지점’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CGV 2D 영화 1+1 쿠폰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계자는 “다비치안경의 전문적인 상권 분석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천송도국제신도시의 생활시설이 집중되어 있는 대로변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다비치다움을 바탕으로 고객의 건강한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전략 정책을 바탕으로 다비치만의 차별화된 정책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신규 고객 창출과 확보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경렌즈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을 통해 블루라이트 차단렌즈, 누진 다초점 렌즈, 홈피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공동 주최한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 11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되어 신뢰와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원중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