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임페리얼 블라인드] 고급 블라인드 "홈디포보다 50% 싸게 드려요"

미국 직판 시스템 운영
1만 스퀘어피트 대형 쇼룸 매장
공기 정화 기능의 친환경 원사

공간의 분위기를 주도하는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는 '임페리얼 블라인드'의 제품 사진들.

공간의 분위기를 주도하는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는 '임페리얼 블라인드'의 제품 사진들.

블라인드가 똑똑해졌다.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빛과 열을 막아주는 기능적인 역할은 물론 자유롭게 빛의 양을 조절하면서 공기를 정화시키고 알러지나 아토피 유발 물질까지 차단해 주는 것. 거기다 디자인과 색감 등도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새 계절 블라인드 교체로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꿔보고 싶다면 웨스트민스터에 본사를 둔 '임페리얼 블라인드(Imperial Blinds And Co)'를 추천한다.
 
임페리얼 블라인드는 한국산 원단을 사용한 고품격 디자인의 블라인드를 홈디포보다 무려 5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로 유명한 업체다. 이는 한국 공장 직수입 및 미국 직판 시스템 운영을 통해 유통 거품을 뺐기에 가능한 가격이다.  
 


임페리얼 블라인드 제품은 저렴한 가격에 더해 미국 친환경 인증까지 달았다. 360여 개의 화학물질 테스트를 통해 검증을 마쳐 학교와 의료시설에까지 적합한 친환경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임페리얼 블라인드가 공급하는 제품은 한국산 고급 원단을 이용 한국에서도 그 품질과 정교함을 인정받는 고급 블라인드다.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여러 가지 색상과 패턴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임페리얼 블라인드 제품들은 뛰어난 디자인으로 집안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줄 뿐만 아니라 두 겹 형태의 칸칸이 망사로 되어 있어 햇빛 불빛 통풍 등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세탁도 쉬우며 여러 차례의 세탁 후에도 우수한 공기 정화 기능과 항균 기능이 유지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은 공기 정화 기능을 하는 '디톡스 블라인드'로 더욱 주목받는다. 코오롱 사의 안전성이 입증된 친환경 원사로 제직 커튼이 나무처럼 숨을 쉬면서 공기 정화 항균 유해 물질 침입이나 확산 저지 알러지나 아토피 유발 물질 차단 등에 두루 도움을 준다. 그 외 UV-B뿐 아니라 UV-A 등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자외선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  
 
임페리얼 블라인드의 최 매니저는 "우리가 판매한 제품은 끝까지 책임진다는 원칙 아래 기능과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만을 낮은 가격에 제공해오고 있다. 그동안 가격 부담으로 인해 블라인드 교체를 망설여왔다면 임페리얼이 답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임페리얼 블라인드는 고객 요청에 따라 샘플을 갖고 직접 방문해 친절히 상담해 준다. 무료 견적 및 무료 디자인 상담이 가능하며 방충망도 스페셜 가격으로 함께 취급하고 있다.  
 
▶문의: (714)365-9424
 
▶주소: 1238 S Magnolia Ave, Anahei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