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은혜평생교육대학 3년 만에 개강

봄 학기 3월 1일 개강
11주 과정, 17개 강좌
오는 22일 사전 등록

내달 1일 봄 학기를 시작하는 은평대 관계자들. 맨 왼쪽부터 차례로 김성규, 리처드 문 강사, 서성남 학감, 서성애, 지미옥 강사.

내달 1일 봄 학기를 시작하는 은평대 관계자들. 맨 왼쪽부터 차례로 김성규, 리처드 문 강사, 서성남 학감, 서성애, 지미옥 강사.

풀러턴 은혜한인교회 부설 은혜평생교육대학(이하 은평대, 학장 한기홍 담임목사)이 내달 1일(수) 봄 학기 강좌를 시작한다.
 
봄 학기는 이날부터 5월 1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0분까지 교회 내 비전센터 2층 친교실에서 총 11주 동안 진행된다.
 
수업 순서는 예배, 체조, 강의, 특강이다. 은평대 측은 점심을 제공한다.
 
서성남 학감은 “코로나19 팬데믹 탓에 은평대가 2020년부터 작년까지 3년 내리 문을 닫았는데 전화와 카톡으로 언제 다시 강좌를 들을 수 있느냐고 문의하던 이들이 무척 반가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봄 학기엔 총 17개 강좌가 마련됐다. 강좌는 ▶영어와 미국생활 정보 ▶건강 댄스 ▶한국 무용 ▶중국어 ▶성악 ▶색소폰 ▶드럼 ▶키보드 ▶크로마하프 ▶기타 ▶서양화 ▶수묵화 ▶서예 ▶사진 ▶컴퓨터 ▶스마트폰 ▶아이폰 등이다.
 
영어 담당 리처드 문 강사는 “영어 강의를 하면서 시민권, 웰페어, 메디캘을 포함, 이민 생활 전반에 도움이 되는 정보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미옥 한국 무용 강사는 부채춤, 설장고 등을 복음 성가에 맞춰 배울 수 있는 ‘창작 선교무용’을 지도할 예정이다. 지 강사는 “미국의 가스펠 댄스처럼 한국 무용을 선교에 활용하면 여러 모로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애란 서양화 강사는 “배우기 편한 수채화를 지도한다. 드로잉부터 시작해 채색까지 학생의 눈높이에 맞춰 가르칠 것”이라고 밝혔다.
 
색소폰을 지도하는 김성규(케네스 김) 강사는 “한 학기 동안 잘 배우면 성가곡 1곡을 연주할 수 있다. 지난 강좌 수강생 전원이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연주해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수강료는 과목당 200달러다. 수강생은 원하는 과목을 1개만 고를 수 있다.
 
사전 수강 신청은 오는 22일(일) 오전 10시30분부터 11시30분까지 비전센터 로비에서 하면 된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30분~정오까지 같은 장소에서 등록할 수 있다.
 
문의는 이성춘 교무처장(714-863-7373) 또는 서성남 학감(714-496-1646)에게 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gracecec.com)를 참고하면 된다.

글·사진=임상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