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생활, 캠핑트레일러중고 거래 플랫폼 ‘캠모빌’ 론칭
캠핑용 자동차 전용 주차 서비스를 선보이는 ‘캠핑생활’(㈜메이크웍스커뮤니케이션)이 캠핑트레일러중고 거래 플랫폼 ‘캠모빌’을 론칭했다고 밝혔다.특히 간단한 UI 구성으로 복잡한 옵션의 캠핑용 차량도 제공되는 매물 등록 가이드를 보고 간편하게 매물 정보를 올릴 수 있는 것은 물론, 판매승인 및 거절은 업체 내에서 직접 진행해 사기 위험도 낮춤으로써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인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에 제공하던 캠핑용 자동차 전용 주차 서비스도 캠모빌 내에서 만나볼 수 있고, ‘나에게 맞는 캠핑카’와 같이 재미 요소가 더해진 간단한 테스트로 입문자와 전문가 모두 자신에게 맞는 캠핑카를 찾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이후 캠핑에 관심을 두는 분들이 많지만, 중고 캠핑용 차량을 거래를 할 수 있는 공간은 마땅하지 않은 것이 사실이었다. 캠모빌은 안전하게 중고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함과 동시에 올바른 캠핑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는 중”이라며, “캠모빌 프라이빗 딜 프로그램도 운영해 신용도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캠핑카구매 부담을 낮추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캠핑생활은 캠핑카에 관한 정보 제공을 비롯해 캠핑카 용품 및 캠핑 용품 전반을 판매하고 있으며, ‘캠핑카 공유 상황을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 장치’, ‘캠핑카 공유를 위한 서비스 제공 시스템’ 특허 획득과 함께 2022년 우수 관광벤처 우수상에 선정된 바 있다.
김진우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