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피엔에프, 한우선물세트 인기 힘입어 신장세 지속
축산물 유통 전문기업 ‘신선피엔에프’가 2023년도 설 명절 시즌 동안 특별한 매체 광고나 오프라인 판촉이 없었음에도 높은 판매 실적을 올리며 올 한 해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온라인을 통해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신선 설한우’를 선보이고 있는 신선피엔에프는 신선하고 안전한 양질의 축산물을 직접 생산, 가공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규모 마케팅이나 대형 유통센터 판매가 없음에도 탄탄한 충성 고객층을 기반으로 매년 높은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대표 상품인 한우 선물세트의 경우 유통 마진과 판촉 비용 등을 절감하여 가격 경쟁력을 높임으로써 실적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등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부채살 등의 다양한 부위를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매년 조기 품절될 정도다.
신선피엔에프 관계자는 “연예인 모델이나 TV 광고, 대형 유통센터 판매 없이 오직 입소문만으로 매출액이 꾸준히 우상향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 만족도나 호응도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선피엔에프는 올 한 해 동안 기존의 1차 가공 생산량을 더욱 늘리고, 식육처리기능사 인력을 확보하여 안정된 인력 수급으로 쇄도하는 외주 가공문의도 소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2차 가공 및 완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산전문기업으로 발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