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캐비넷] 초대형 창고와 전시장…리모델링 자재 홀세일
집이 단순 주거라는 기본 역할에 일과 여가 등 새로운 기능들이 더해지고 다양한 취미와 취향이 묻어나는 공간으로 진화했다는 의미다.
이를 반영하듯 집에 각별히 애정을 쏟는 이들이 늘고 있다. 낡고 오래된 집도 마루와 캐비닛을 교체하면 금방 '환골탈태'하기 때문이다. 성공적인 리모델링을 위해서는 일단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
LA 동부지역에 초대형 창고와 전시장을 전개하고 있는 'CJ 캐비넷'은 바닥재 및 카운터톱 홀세일 업체다. 가격과 품질을 두루 만족시키는 제품들을 공급하며 미 주류사회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주력 제품은 수려한 외관의 친환경 바닥재와 벽 시공자재 그리고 견고하고 좋은 품질의 캐비닛이다. 특히 바닥재의 경우 전문 컨트랙터와 디자인 팀이 기존 자재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한 혁신적인 신자재들을 시공 및 공급하고 있다. 신자재는 기존 마룻바닥의 고급스러운 외관은 살리면서 물과 충격에 약한 점을 보완 100% 방수는 물론 충격이나 긁힘 틀어짐에 강한 것이 장점이다.
"신자재는 부분 교체가 쉬워 바닥이나 기존 타일을 제거하지 않고 바로 위에 시공할 수 있어 시간과 경비를 대폭 절약할 수 있다. 청소하기 쉽고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연출해 주는 은은하고 옅은 색상의 제품들과 차갑지 않아 촉감이 부드러운 고급 대리석 바닥재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CJ 캐비넷은 높은 품질과 좋은 가격을 약속하며 문의 시 한국어로 친절한 상담과 디자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문의: (714)733-3385(한국어)
(909)993-3112(영어)
▶주소: 15221 Fairfield Ranch Rd Ste 110
Chino Hill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