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랜드] 이중창으로 난방비 부담 '확' 줄인다
가장 좋은 난방비 절감 방법은 따뜻한 실내 공기를 오래 유지하고 외부의 찬바람이 유입되지 않도록 하는 단열에 있다. 그러나 오래된 집의 경우 창호 틈새로 바람이 새어들어오고 난방열 손실도 일어난다.
창문 30여 년 외길 인생을 걸어온 김임균 대표는 "이처럼 창문은 외부의 찬 공기를 막고 내부의 따뜻한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등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에 결정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하여 오래된 창문을 교체하는 것이야말로 집의 가치를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저렴하고 쉬운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자외선 차단 방음 냉난방 에너지 절약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그가 운영하는 '윈도우랜드(Window Land)'는 이중창문 전문 업체다. 2중 창문(Loe3x Clear)과 3중 창문(Low3x Clearx Low3)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며 오너가 직접 시공해 더욱 믿을 수 있다.
현재 윈도우랜드는 미주 한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하며 스페셜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뛰어난 단열 효과를 얻을 수 있는 2중 창문이나 3중 창문으로 교체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시니어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약속한다.
윈도우랜드는 LA와 풀러턴 다이아몬드 바에 지점이 위치한다. 상담은 언제든지 환영하며 견적은 무료다.
"하나부터 열까지 사장이 직접 챙깁니다. 고품질 창문을 신속 정확하게 최신 기법으로 시공하여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문의: (213)718-3425(LA)
(562)977-7174(풀러턴)
(909)904-1174(다이아몬드 바)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