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재정상담 "맡겨주세요" 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재정상담 "맡겨주세요"
 
만족도 1위의 '문선영(사진) 재정전문가'는 실력 신뢰 경험을 바탕으로 생명보험 은퇴연금 리빙베네핏 401K 롤오버 학자금 절세 플랜 상속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돈을 모으고 굴리고 불리고 보존하는데 필요한 정보와 비교책 등을 유튜브 '문선영의 머니토크'와 '라디오서울 문선영의 머니토크'(토요일 오후 4시 일요일 오후 4시)를 통해 유익하게 풀어내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다.  
 
▶문의: (626)827-9599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꽃순이 김치 "예약하세요"
 
대한민국 프리미엄 농수산식품 전문매장 '울타리몰'은 특허받은 꽃순이 김치의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 정민서 김치 명인의 꽃순이 김치는 단단한 고랭지 배추와 오대산 맑은 물로 만들어 아삭하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감자풀을 사용하여 나트륨 섭취를 줄인 건강 김치이며 평창 단호박을 사용한 호박백김치 또한 은은한 단맛이 일품이다. 포기김치는 5kg 50달러 10kg 90달러 호박백김치는 3kg 30달러에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울타리몰은 LA 한인타운 라미라다 토런스 시애틀 어바인에 직매장이 위치한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서귀포 '오션캐슬' 미주 분양
 
'윈(WIN) 부동산'은 서귀포 오션캐슬(OCEAN CASTLE) 아파트의 미주 지역 분양을 실시한다. 서귀포 오션캐슬은 바다와 산을 즐기는 자연환경과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대단지 공용주택으로 권역 내 제주 살기 연세(임대) 최적의 상품으로 위탁운영을 통한 손쉬운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제2공항 가시화로 서귀포 권역 미래가치 상승의 직접 수혜 단지가 될 전망이다. 윈 부동산은 LA 분양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분양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568-3460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허브천하 "더 좋아졌다"
 
천하의 세심한 서비스와 세계 굴지 HUB 플랫폼이 만났다. 지난 32년 동안 미주 한인사회 최대 보험 에이전시로 안전한 삶을 이끌어온 천하보험은 더욱 커진 역할과 새로운 비전을 위해 세계 5위의 글로벌 보험 브로커 회사인 HUB와 합병 '허브(HUB)천하'로 거듭났다. 허브천하 직원들은 변동 없이 제자리에서 세심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보험상품을 다루며 강력한 바잉 파워로 보험료 절감에 도움을 준다는 각오다.  
 
▶문의: (714)537-5000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클레버 "건강 일상 모두 고려"
 
'클레버 케어(Clever Care)'는 Jasmine(HMO C-SNP) 플랜을 소개한다. 클레버가 당뇨병이나 심혈관 질환과 같은 만성질환이 있는 이들의 건강과 일상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설계한 플랜이다. Jasmine은 코페이 0달러 최대 2500달러 PPO 치과 서비스 수당 한도 내 무제한 침술 방문 횟수 연간 식료품 수당 최대 300달러 원격 환자 모니터링인 텔레 모니터링 등을 지원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833)388-4399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각종 법률문제 무료상담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인터내셔널 퍼시픽 유니버시티(International Pacific University 총장 하워드 리 법학박사)'는 각종 법률문제를 무료로 상담해 주는 학교 민원실을 오픈했다. 정부 상대의 어려움 이웃과의 분쟁 렌트나 계약 문제 유산상속 유언 소송 등의 문제들에 대해 변호사와 교수 등 전문가가 상담을 제공한다. 학교 민원실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문의: (213)739-0010
 
▶주소: 3130 Wilshire Blvd #505 Los Angeles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