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포스트 팬데믹 시대를 사는 현대인의 건강 지킴이
효능 입증 복합 후코이단
면역 글로블린 A 촉진
다양한 해조류 중에서도 갈색을 띠는 갈조류에서만 후코이단 추출이 가능하다. 그러나 미역귀 모즈쿠 다시마 톳 감태 등 여러 갈조류 가운데 효능을 나타낼 만큼 후코이단 함유량이 가장 풍부한 갈조류는 모즈쿠라고 알려져 있다.
모즈쿠의 원산지는 오키나와섬이다. 총 생산량의 90% 이상이 이곳에서 생산되며 오키나와 모즈쿠가 가장 질 좋고 풍부한 후코이단을 함유하고 있다.
모즈쿠 후코이단은 후코이단 함유량이 높고 효율적으로 추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메카브(미역귀) 후코이단은 후코스와 갈락토스의 함유량이 높고 황산기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우미노시즈쿠는 두 가지 후코이단의 장점만을 혼합함으로써 각각의 특징이 합쳐진 복합 형태의 후코이단으로 사용되었을 때 더욱 높은 효능을 나타낸다는 기초 연구결과를 기반으로 한다. 거기에 우미노시즈쿠만의 특별한 버개스 공법으로 재배한 아가리쿠스 뿌리균사체를 첨가하여 탄생한 것이 바로 세계 최초의 복합 후코이단이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기도나 구강 코 점막 등에 상주하며 침입한 바이러스나 세균을 제어하는 면역 글로블린 A (SlgA) 라는 물질을 촉진시켜 외부의 적이 인체 내로 침입하는 것을 막는 역할을 지원한다.
최근 포스트 팬데믹 시대를 사는 현대인들 사이에서 호흡기 건강 및 면역력 유지를 위해 전문의가 추천하는 복합 후코이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복합 후코이단으로 실시한 여러 실험 중 하나로 복합 후코이단이 면역 글로블린 A의 수치를 지원해 준다는 실험 데이터는 2016년도 국제 면역학회 보고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3중 구조의 방사능 검사 통과는 물론 미국 내 판매 중인 후코이단 제품 중 유일하게 원료 분자량과 분자구조 제조공장까지 검증하는 JHFA 인증을 획득해 효능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한국어 상담 전화나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샘플 체험도 가능하다.
▶문의: (866)566-9191
▶웹사이트: kfucoidan.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