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 파인주얼리…'진짜 세일'이 왔다…오늘부터 '주얼리' 전 품목 50%
1000불 구입 시 진주 목걸이 선물
투명한 시스템 다이아몬드 명가
새해를 환하게 밝혀줄 주얼리가 필요하다면 다이아몬드의 명가 'K&K 파인주얼리(K&K FINE JEWELRY.대표 해리 김&저스틴 김)'에 주목해 보자. 많은 이들이 기다리던 K&K 파인주얼리의 애뉴얼 세일이 오늘인 23일(월)부터 2월 4일(토)까지 13일간 진행된다.
K&K는 이번 애뉴얼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 진열된 1000여 점 이상의 주얼리 전 품목을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1000달러 이상 구입 시 최고급 진주 목걸이를 선물로 증정한다. 단 귀금속에 세팅되지 않은 연마된 보석(Loose Stone)과 커스텀 메이드(Custom Made)는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저스틴 김 대표는 "매장의 최고급 인벤토리를 정리하고자 최대 50% 세일이 아닌 전 품목 50% 세일을 단행한다. 우리는 한 번 가격표를 붙이면 가격을 다시 바꾸지 않기 때문에 금이나 다이아몬드 가격이 낮았을 시절에 입고된 주얼리를 고른다면 할인 혜택이 50%보다도 훨씬 더 커진다"라고 전했다.
K&K는 다이아몬드 목걸이부터 귀걸이 팔찌 그리고 각종 진주와 에메랄드 등 다양한 파인주얼리 제품을 갖추고 있다. 특히 에메랄드 홀세일을 오래 해온 만큼 에메랄드 주얼리는 비교 불가의 가격으로 선보이며 진주 역시 고품격 제품만을 엄선해두었다.
이와 함께 투명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인들에게 최고의 다이아몬드 거래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전 세계에 걸친 글로벌 다이아몬드 인벤토리 가운데 고객이 원하는 원석 모양 크기 투명도 커팅 컬러를 가진 다이아몬드를 찾아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
"K&K는 다이아몬드 분야에서 전문성과 양심이 있는 업소라고 자부한다. 고객이 원하는 스펙의 다이아몬드를 정확하게 구해 최저가에 제공한다. 앞으로도 한인 고객들이 같은 가격으로 가치가 가장 높은 다이아몬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K&K가 적극 도울 것"이라고 김 대표는 힘주어 말했다.
K&K 파인주얼리는 LA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에 위치하며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일요일은 예약제로 오픈한다.
▶문의: (213)380-0480
▶주소: 928 S. Western Ave #215, Los Angele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