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세종송보감] "새해 건강은 혈관청소가 시작입니다"

혈관대청소 캠페인 전개
전통 솔잎으로 연구개발

세종송보감은 혈관 내 찌든 때를 깨끗이 청소하고 혈관을 보호해 주는 혈관 건강 대표 브랜드다.

세종송보감은 혈관 내 찌든 때를 깨끗이 청소하고 혈관을 보호해 주는 혈관 건강 대표 브랜드다.

일 년 중 건강하라는 말을 가장 많이 하고 또 듣는 때이다.  
 
새해가 되면 너 나 할 것 없이 모두가 ‘건강 전도사’가 된다. 그러나 건강은 덕담과 바람만으로는 결코 얻을 수 없다. 2023년 새해에 몸과 마음이 가벼워지고 상쾌해지기 위해서는 혈관 건강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지구를 두 바퀴 반이나 돌 정도로 길고 긴 우리 몸속 혈관은 심장에서 분출한 혈액을 몸속 구석구석까지 운반하는 역할을 한다. 그런데 혈관도 나이가 들면서 탄력이 줄어들고 좁아지거나 늘어지게 된다. 또한 혈관 노화의 속도는 비만이나 고혈압, 당뇨, 흡연 등에 의해 더 빨라지게 된다.  
 
이에 혈관을 보호하는 혈관 건강 대표 브랜드 ‘세종송보감’에서는 새해를 맞아 ‘혈관대청소 - 세종송보감 캠페인’을 개최한다. 세종송보감의 미국과 캐나다 독점 공급업체인 ‘세종바이오텍’이 미 전역 동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캠페인이다.  
 


“새해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하듯이 세종송보감으로 오랜 기간 쌓였던 혈관 내 찌든 때를 깨끗이 청소하는 ‘혈관 대청소’를 하시기 바란다. 작년 한 해 기름진 식습관, 운동 부족 등으로 혈관 내에 쌓인 찌든 때를 청소하면 당뇨, 고혈압, 심장병, 뇌졸중 등 혈관계 질병예방은 물론이고 혈액순환장애나 혈관계 가족력이 있는 분들의 건강관리에 아주 유익하다”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세종송보감의 주원료는 ‘나무에 열린 산삼’이라 불리는 우리의 전통 솔잎이다. 솔잎증류 농축 기법으로 연구개발되어 혈관 내 혈액의 찌꺼기나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전을 조절 및 용해하여 몸 밖으로 배출하는 효능이 있다. 당뇨와 혈압, 콜레스테롤 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주며 출시 이래로 지난 15년 동안 꾸준히 한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중장년층이 면역력을 위해 많이 복용하며, 30-40대 젊은 층들도 성인병 초기 증상이나 혈관 건강을 위해 찾으면서 복용층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세종바이오텍은 ▶평소 손발이 차고 시린 이 ▶당뇨나 고혈압이 있는 이 ▶뇌졸중, 심장병이 염려되는 이 ▶손발 저림 증상이 있는 이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전이 높은 이 ▶집안에 혈관 건강 병력이 있는 경우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이 ▶비만인 이 ▶평소 건강관리가 부실했던 이 ▶피부가 거칠고 악성 여드름으로 고민인 경우 ▶ 혈관청소를 원하는 이들에게 세종송보감을 적극 추천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SEJONGBIOTECH.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13)383-8899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