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하이젠] 잘 자고, 잘 먹고 "하이젠이 건강으로 웃게 해드립니다"

숙면, 통증, 장수 '온돌 과학'
새해 맞이 특별 프로모션 개시

세종송보감은 혈관 내 찌든 때를 깨끗이 청소하고 혈관을 보호해 주는 혈관 건강 대표 브랜드다.

세종송보감은 혈관 내 찌든 때를 깨끗이 청소하고 혈관을 보호해 주는 혈관 건강 대표 브랜드다.

건강하려면 일단 잘 먹고 잘 자야 한다. 그러나 바쁘게 돌아가는 현대사회에서 잘 먹고 잘 자는 것이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다.
 
새해를 맞아 대한민국 순종 의료기기 기업인 '솔고바이오메디칼'의 메디칼 및 헬스케어 제품을 미주 한인사회에 제공해온 '하이젠(hyzen)' 임철호 대표와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Q 겨울이면 뜨끈한 온돌을 그리워하는 이들이 많다.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온돌은 뜨끈하기만 한 것이 아니라 건강에도 좋다. 체온을 섭씨 1도 올리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이를 뒷받침한다. 백금천수는 온돌과 첨단 과학을 접목한 가정용 의료 매트다. 잠에 푹 들게 하고 자는 동안 온도를 자동으로 유지해 주며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혈액 순환 개선 및 근육통 완화 효과를 인증받았다. 또한 백금플라핀천수는 미주 한인사회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이다. 백금천수의 보급형으로 신소재 플라핀이 깊은 수면을 유도한다. 두 제품을 통해 온돌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Q 최초로 건강기능식품도 출시했던데.
 
1970년대 한국 의료기기 산업의 시초를 이룬 솔고는 척추 골절 분야에서 확고한 기반을 마련했으며 국내 최초로 가정용 의료기기를 개발하며 의료비 절감 및 건강에 큰 역할을 담당했다. 이후 질병과 노화를 예방하는 항산화 면역력 증진에 총력을 기울인 솔고는 차별화된 건강기능식품들을 내놨다. 그중 한국에서 효과 좋기로 소문난 제품들을 현지화시킨 제품이 '하이젠 뉴파워 대두레시틴 엽산'과 '하이젠 뉴파워 프로바이오틱스'다.
 
대두레시틴 엽산은 미주에 최초로 소개하는 레시틴 관련 제품으로 혈관을 뚫어주고 뇌는 보호함으로써 치매 예방 콜레스테롤 제거 전립선 보호 간 기능 개선 당뇨 예방 및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복용 3일 만에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고퀄리티 유산균이다.
 
Q 대표 기능수인 수소수 정수기도 있다.  
 
잘 자고 잘 먹고 마지막으로 잘 마시는 것이 남았다. 수소수 정수기의 원리는 수소수에 함유된 수소(H)가 몸속 불완전한 산소(O)인 활성산소와 결합 물(H2O)로 변해 체내에서 배출되는 것이다. 우리 수소수 정수기는 1000ppb 이상을 물속에 용전해 더욱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염증 완화에 탁월하고 혈관 내 막힌 부분들을 깨끗이 청소해 주는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 특히 신제품인 HZ-7700은 물탱크가 없는 직수 냉온수기다. 즉석에서 찬물과 따뜻한 수소수를 고농도로 만들어낸다.  
 
Q 앞으로의 계획은?
 
새해에도 미주 한인들의 건강수명과 기대수명 일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  
 
한편 하이젠은 부에나파크 소스몰과 LA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가든그로브 아리랑 마켓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새해를 기념하여 백금천수와 백금플라핀천수 48개월 무이자 할부 건강기능식품 할인 HZ-7700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714)249-7080
 
        (323)402-0009
 
        (714)462-6627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