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주)원팀 ‘읍천리382’,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수상
국민브랜드대상은 모범적인 고객중심 경영 브랜드의 표본을 확립해 제시하는 한편 수상 브랜드의 노고를 격려하고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주식회사 원팀(읍천리382 카페)은 지난 5월에 이어 12월까지 2년 연속 딜리버리 카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원팀(읍천리382 카페)은 현재 150여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전국 어디에서나 만나 볼 수 있는 도심 속 시골 컨셉의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이다.
읍천리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시골 농촌 컨셉으로 뉴(NEW)+레트로(RETRO)= 뉴트로(NEWTRO) 복고를 새롭게, 뉴트로 열풍의 확산세에 맞춰 빠른 속도로 성장해가고 있다.
주식회사 원팀(읍천리382 카페)은 각 지역의 농가와 MOU 체결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다양한 타켓층이 더 선호하는 기업이 될 수 있는 신메뉴 개발 및 지역상생 발전에 협업하여 도농상생에 기여하고 있다.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각 농민과 MOU 협업 체결 및 농/수산물 판매 사업도 진행예정이다.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