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핫딜 고국배송] 설날 고국배송 선물 '한우' '옥돔'이 대세

최상위 등급으로 풍부한 마블링을 가진 1++9(투뿔나인) 한우를 웻 에이징한 우우소 미트 컬렉터.

최상위 등급으로 풍부한 마블링을 가진 1++9(투뿔나인) 한우를 웻 에이징한 우우소 미트 컬렉터.

진공포장되어 아이스팩과 함께 안전하고 신속하게 배송되는 명품 제주 은갈치+옥돔 혼합세트.

진공포장되어 아이스팩과 함께 안전하고 신속하게 배송되는 명품 제주 은갈치+옥돔 혼합세트.

횡성 군수가 품질을 인증한 횡성맑엄선댁-횡성한우 등심바구니세트.

횡성 군수가 품질을 인증한 횡성맑엄선댁-횡성한우 등심바구니세트.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임 제주돼지 오겹살+목살 선물세트.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임 제주돼지 오겹살+목살 선물세트.

1월 22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명절이 되면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귀하고 좋은 것만 전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이다. 가족 친구 친지에게 전달할 선물을 양손 무겁게 바리바리 싸 들고 고향으로 향하고 싶지만 바다 건너 멀리 떨어져 사는 탓에 한걸음에 달려가 감사의 절을 올리기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계묘년 새해에 직접 찾아뵙지 못해 안타깝고 착잡한 마음은 내년을 기약하며 아쉬움을 달래더라도 사랑과 정을 듬뿍 담은 선물만큼은 절대 잊지 말아야 한다.
 
이에 미주 한인들 사이에서는 미국에서 골라 간편하게 결제하고 한국 가족 및 친지에게 보내는 고국배송 선물세트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은 대한민국 전 지역 무료배송과 최대 17% 특별 할인 등으로 가성비를 대폭 높인 2023 설 선물세트 주문을 받고 있다.  
 
▶한우는 언제나 옳다!
 
선물로는 역시 고기만 한 게 없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한우는 대표적인 고품격 선물로 통한다. 핫딜은 매년 가장 인기 있는 선물 품목이자 마블링이 고르게 발달해 더욱 부드럽고 찰진 1+등급 명품 횡성한우를 가장 착한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는 횡성한우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횡성 군수가 품질을 인증한 '횡성맑엄선댁-횡성한우선물세트 엄선구이세트 1호(900g)'는 고기의 결이 곱고 육즙이 풍부한 등심 300g과 지방이 적어 담백한 채끝 또는 안심 300g 살살 녹는 식감을 자랑하는 특수부위 300g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세트에 포함되는 특수부위의 경우 안창살 토시살 제비추리 살치살 꽃갈빗살 등으로 구성해 발송된다.  
 
또한 육즙을 가득 머금은 등심으로만 구성된 '횡성맑엄선댁-횡성한우선물세트 등심 바구니세트1호(1.2kg)'도 추천할 만한 상품이다.  
 
투뿔(1++) 한우 중에서도 마블링에 따라 한 번 더 걸러진 최상위 등급인 '투뿔넘버나인' 한우도 준비되어 있다. '압구정 명품한우 1++ 프리미엄 브랜드 우우소 미트 컬렉터-B(1.5kg)'는 한우 백 마리 중 한 마리 정도만이 선택되는 최상급 등급 넘버9[1++9]을 영하 1도에서 3주 이상 숙성시킨 명품 한우다.깊고 진한 육향과 육즙 쫄깃한 식감과 마블링에서 오는 감칠맛이 조화로운 1++넘버9 숙성한우꽃등심(300g)과 숙성한우안심(300g) 숙성한우살치(200g) 한우특수부위(380g) 한우우둔살(320g) 등 총중량 1500g으로 구성되어 품격 있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 상품의 경우 구정 전에 배송을 완료하려면 오늘인 13일(금)까지 주문을 마쳐야 한다.  
 
▶가장 완벽한 육즙 제주 흑돼지  
 
'제주돼지 오겹살+목살 선물세트(2.8kg)'는 올해 핫딜 고국배송 상품으로 특히 주목해야 할 제주 특산물이다. 제주 흑돼지는 고기 자체에 단맛이 많아서 참기름에 소금만 찍어 먹어도 깊은 맛이 배어 나온다. 도축 과정에서는 껍데기를 벗기지 않기에 '미박 삼겹살' '오겹살'이라고도 부른다. 껍데기-지방-살코기-지방-살코기로 겹겹이 두텁게 구성되어 있어 살코기와 지방층의 조화로운 구성이 씹을수록 고소하며 쫄깃쫄깃하다. 또한 목살의 경우 삼겹살에 비해 살코기가 많아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굽거나 삶거나 볶거나 찌거나 어떻게 요리해도 맛있는 만능부위이기도 하다.  
 
특히 제주돼지 오겹살+목살 선물세트에 포함된 고기는 누린내가 적고 근육량이 낮아 더욱 부드러운 암퇘지와 거세육이다. 첨단 시스템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사육했으며 HACCP 인증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가공 및 포장되어 배송된다.  
 
▶은갈치 옥돔 "제주에서 왐수다"
 
청정 제주 바다에서 건진 수산물은 제주의 맛과 영양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다. 언제 먹어도 담백하고 고소한 은갈치와 조선시대부터 왕실 진상품으로 올라온 옥돔은 제주도를 대표하는 명물로 손꼽힌다. '명품 제주 은갈치(왕특대)+옥돔(대) 혼합세트'는 제주 청정해역에서 어체 손상이 적은 주낙(줄 낚시)으로 잡아 올려 은빛 비늘이 살아있고 품질도 더욱 뛰어난 은갈치(2미)와 비늘 및 내장 제거 염처리 반건조 세척 진공팩 포장을 거쳐 조리가 간편한 명품 제주옥돔(3미)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은 건강식품과 화장품 식품 정육을 아우르는 다양한 고국배송 상품을 갖추고 있다.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핫딜이 정성껏 준비한 프리미엄 고국배송 상품은 대한민국 전 지역에 무료로 배송된다. 주문이 완료되면 한국 택배사의 송장번호(트래킹 넘버)가 핫딜 구매 고객에게 이메일로 전달된다. 배송에는 상품에 따라 보통 2~7일 정도가 소요되며 확실한 안심 배송을 위해서는 한국 수취인의 정확한 주소와 전화번호가 필요하다.  
 
▶문의: (213)368-2611
 
▶고국배송 선물 주문하기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