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허니웨이 구정 이벤트' 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허니웨이 구정 이벤트  
 
효소가 살아있는 천연 꿀만을 고집해온 '허니웨이'는 설 구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생로열젤리와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를 6병 또는 12병 구입 시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로열젤리와 그린 프로폴리스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마련하고 할인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참기름을 무료 선물로 증정한다. 100달러 이상 구입 시 한국과 미국에 무료로 배송해 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의: (847)668-9700 (847)235-6491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마이코 고국통신 특선전
 


'e 마이코 LA' 매장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설날 고국 통신 특선전을 펼친다. 설날 선물로 인기가 높은 미국산 프리미엄 초이스 갈비와 한우 명품 선물세트를 부위 및 가격별로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보자기 포장으로 품격을 높인 전복세트와 영광 법성포 연잎 참굴비 등도 고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다. e 마이코 LA 매장은 LA 웨스턴과 산 마리노 코너 코리아타운 플라자 건너편에 위치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오픈한다.  
 
▶문의: (323)734-1234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라이즈 고향 학생 모집
 
LA 최고의 공립 차터 스쿨을 표방하는 '라이즈 고향 공립 차터 스쿨'은 2023-24년도 학생 등록을 받고 있다.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라이즈 고향은 TK부터 12학년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제공해오고 있다. 초등학교는 다채로운 커리큘럼과 재미있는 방과 후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으며 중학교는 아너 클래스와 생활 체험 학습 등을 갖추고 있다. 고등학교의 경우 폭넓은 AP 과목 선택 정성 어린 상담 선생님의 진학 지도 CIF 스포츠와 클럽 활동 등을 통해 높은 UC 합격률을 자랑한다. 자세한 등록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323)954-9957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스마트 펫 드라이룸 특별 할인
 
'케어시스'는 새해 특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스마트 펫 드라이룸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소형견용 CP-1000은 300달러 내린 799달러 중형견용 CP-3000은 400달러 내린 999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 스마트 펫 드라이룸은 얼굴에 바람이 가지 않는 안면무풍 7방향 공기 순환 설계 3중 필터링 구조 UV 자동 살균 안전 듀얼 센서 슬라이딩 도어 등이 탑재됐다. 또한 강력한 수분 흡수 바이오 패드가 발바닥까지 확실히 케어해준다.  
 
▶문의: (213)351-0000
 
▶웹사이트: www.CARESYS-PET.com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하루 2포로 건강관리
 
국내 유일 주정부 퍼밋을 받은 '빅베어 농장(BIG BEAR FARM)'은 흑염소 건강식과 흑염소 자연식 그리고 호박즙 양배추즙 양파즙 대추즙 등 다양한 영양즙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제품들은 인공 방부제를 일체 첨가하지 않으며 엄격한 조리 과정을 거쳐 생산된다. 총 60포를 하루에 2포씩 한 달간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되어 있다. 흑염소 건강식과 자연식은 350달러 그 외 영양즙들은 80달러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빅베어는 전화 주문과 전국 배송이 가능하다.  
 
▶문의: (213)388-9099
 
▶웹사이트: Bigbearfarmonline.com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리브아트 'LF 360' 출시
 
42년 역사의 '리브아트(LIVART)'에서는 스탠드형 냉난방 겸용 에어컨 LF 360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계절 냉난방은 물론 공기 정화와 제습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히팅 펌프가 탑재된 차세대 에어컨디셔닝 시스템으로 온도를 안정적으로 조절해 주고 전기료를 대폭 절감해 준다. 가정 및 사무공간 숙박업소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LG전자 미주 총판 기업인 리브아트에서는 경제적인 리브아트 에어컨과 LG 에어컨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으며 해당 제품을 취급할 대리점도 모집하고 있다.  
 
▶문의: (323)887-7750
 
▶웹사이트: www.honeywayusa.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