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야엘 화장품, 발렌타인스데이 스페셜 이벤트

사랑을 전하는 계절 맞아 오는 2월 20일까지
인기제품 랩크림 2개 구입시 1개 무료 증정

야엘 화장품은 발렌타인스 데이를 맞아 오는 2월 20일까지 랩크림 2개(198달러) 구입시 1개(99달러)를 무료로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야엘 화장품]

야엘 화장품은 발렌타인스 데이를 맞아 오는 2월 20일까지 랩크림 2개(198달러) 구입시 1개(99달러)를 무료로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야엘 화장품]

“야엘 화장품 랩크림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전하고, 나누어 쓰는 아름다운 시간 되세요!”
 
야엘 화장품이 발렌타인스데이를 맞아 오는 2월 20일까지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화장품은 과학’을 제시하고 있는 야엘 화장품은 “랩크림은 자연이 주는 재료만을 담은 천연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 본래의 DNA를 기억해 노화된 피부를 재생시켜 젊음을 찿아준다”며 이번 발렌타인스데이 스페셜 세일에서는 랩크림 2개(198달러) 구입시 1개(99달러)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소개했다.
 
야엘 회장품은 “야엘은 피부의 근본적인 것을 회복시켜 젊어지고, 예뻐지고, 건강한 피부로 바꿔준다”며 “7개 펩타이드와 14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한 나노 바이오 리포좀 공법으로 피부를 종합적으로 케어해 준다”고 설명했다.
 


또 야엘 회장품은 “야엘은 피부 생명력과 천연성분이 뛰어나고, 놀라운 피부 재생 효과 및 강력한 피부 회복력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이라고 강조했다.
 
또 “새로 출시된 랩크림(50ml)은 진정한 아름다움를 위해 나노 바이오 리포좀 공법으로 진피층에 안전하게 흡수되면서 피부를 놀랍게 재생시켜 노화방지와 안티에이징 미백 케어까지 종합적인 케어가 가능한 화장품”이라며 “고객의 피부 타입에 맞춰 반복적으로 사용하면 피부를 원래 젊은 상태로 돌아가게 하는 생명력 및 에너지를 되살리는 힘이 있는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야엘 화장품의 주요 제품은 ▶야엘 랩크림 ▶야엘 엔자임 클린징 파우더 ▶야엘 솔루션 세럼 ▶야엘 솔루션 토너 ▶야엘 수딩 모이스처크림 ▶야엘 cc크림 6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야엘 솔루션 토너는 바이오 리포좀 공법에 발효를 더해 한층 더 효능을 강화해 이번 발렌타인스데이 세일에서 신제품을 선보인다
 
또 야엘 화장품은 “사춘기 청소년들 여드름 케어에 야엘 엔자임 클린징 파우더와 야엘 솔루션 토너, 야엘 수딩 모이스처 크림 3종을 한 달만 사용해도 놀라운 치유를 경험할 수 있다”며 “수많은 경험자들이 감사의 연락이 오고 있는데 언제나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야엘 기업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문의 718-500-3350, 201-500-3350.    

박종원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