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잠 못 드는 밤 '잠도깨비' 베고 자면 '꿀잠'

잠도깨비, 쉽고 깊게 자는 불면증 해결사!
베개+아이마스크 '꿀잠 5분 세트'

숙면을 도와주는 '잠도깨비'는 베개와 수면 안대 허리 복대 베개 방석 바디 매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숙면을 도와주는 '잠도깨비'는 베개와 수면 안대 허리 복대 베개 방석 바디 매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겨울에는 자연의 섭리에 따라 다른 계절보다 오래 푹 자는 게 건강에 좋다. 좋은 수면이란 잠자리에 누운 지 20분 이내에 잠이 들고 아침에 일어날 때 힘들지 않아야 한다.  

 
그러나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로 인해 활동량이 줄고 낮 길이가 짧아지면서 일조량이 감소하는 탓에 멜라토닌 호르몬이 잘 분비되지 않아 불면증이 생기거나 악화될 수 있다. 긴 겨울밤 잠 못 이루고 뒤척이는 불면증만큼 괴로운 일이 또 있을까. 수면장애는 원인이나 대처법이 제각각이지만 깊은 수면으로 안정과 휴식을 원한다면 매일 6~8시간 직접 몸과 맞대게 되는 베개부터 바꿔보자.  
 
'잠도깨비'는 자성광물 COA-BIOTITE(흑운모)로 만든 자성 흑운모가 혈류순환의 개선을 도와 뇌파를 안정화시킨다는 것으로 한국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은 검증된 제품이다. 불면증으로 쉽게 잠 못 드는 이 자다가 화장실을 자주 가는 이 자다가 2번 이상 깨는 이 수면제를 끊고 싶은데 불안한 이 코골이가 심한 이 어깨 허리 무릎 통증으로 잠을 잘 못 이루는 이들에게 놀라운 효과를 보이고 있다.  
 
잠도깨비는 뇌파 안정을 통해 숙면뿐 아니라 여러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흑운모 자기장의 영향으로 혈액 속에 용해되어 있는 여러 성분이 이온화되면서 발생하는 생체 전기로 혈액순환까지 좋아지는 것.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몸의 온도를 높여 면역력을 강화시켜 주는데 실험에 따르면 잠도깨비 착용 10분 후 몸의 온도가 섭씨 1.6도나 올라가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줬다. 이를 통해 자율신경계가 조절되고 뇌파가 안정되어 불면증 해결에 큰 효과가 있다. 안정성 면에서도 라돈 토론 유해 중금속 등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잠도깨비는 기존 베개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된다. 또한 타즈 굿슬립 아이마스크(수면안대)는 자성체 광물 흑운모의 힘으로 눈의 피로를 풀어주어 잠도깨비 베개와 함께 사용하면 수면의 질을 극대화해 깊은 잠을 잘 수 있다. 한국에서는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5분 안에 꿀잠을 잔다고 해서 '꿀잠 5분 세트'라는 별명이 붙여졌다.
 
한편 잠도깨비는 한국의 권위 있는 뇌과학자 홍양표 박사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현대병의 대부분은 자기장 요법으로 치료가 된다'는 자기장 요법을 원리로 자성체 베개가 탄생하게 되었다. 일본 의학박사 나카가와쿄이치(中川恭一)의 저서 자기치료 건강법>에는 자기장 요법에 관한 임상자료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전화 문의 시 더 자세한 상담 및 무료 배송에 관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문의: (213)820-3369, (714)713-2230
 
▶웹사이트: www.TasSleep.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