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영원한 디바’ 인순이 콘서트 외

‘영원한 디바’ 인순이 콘서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인순이가 오는 2월 18일(토) 저녁 6시, ‘페창가(Pechanga) 리조트 카지노’의 최신 대형 공연장인 Pechanga Summit에서 단독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영원한 디바라는 수식어가 너무나 완벽히 어울리는 인순이의 공연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문의가 몰리고 있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80달러부터 시작하며, 전화(714-232-0000) 또는 온라인(KoreanConcert.net)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페창가에 전화 문의(888-810-8871) 하거나 웹사이트(pechanga.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쿠의 ‘설프라이즈!’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쿠쿠’는 신년 맞이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달 27일(금)까지 이어지는 행사 기간 동안 매장 고객 특별 혜택으로 1건 렌털 또는 구입 시 최대 200달러 상당의 쿠쿠 아메리카 온라인 바우처, 2건 렌털 또는 구입 시 최대 400달러 상당의 쿠쿠 아메리칸 온라인 바우처를, 3건 이상 렌털 또는 구입 시 최대 600달러 상당의 쿠쿠 아메리칸 온라인 바우처를 증정한다. 아울러 직영몰(CUCKOORENTAL.COM)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200달러 필터 구매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판매처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888)700-0425  
 
피코슈어-프로 최초 도입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 센터’에서는 2023년형 피코슈어-프로(PICOSURE pro)를 남가주 최초로 선보인다. 피코슈어 프로는 주름과 고르지 않은 피부톤, 피부결, 갈색 반점, 큰 모공, 과다 색소 침착 등을 최소한의 다운타임으로 제거하는 것이 장점이다. 1조 분의 1초 속도로 에너지를 전달해 주변 조직을 태우지 않고 색소를 흔들어 분쇄하는 원리다. 현재 피코슈어 프로 도입을 기념하여 멤버 패키지 구입 시 울쎄라+수소토닝 3회 또는 써마지+수소토닝 3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예약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264-1146
 
자가치유법 ‘종부원리’ 무료 체험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종부원리를 창안한 ‘박종부 선생(사진)’은 남가주새소망교회 2층에서 1월 21일(토)과 22일(일), 28일(토), 29일(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무료 의료봉사를 진행한다. 이번 무료 의료봉사는 종부원리를 직접 체험 및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5일 과정의 전문가 교육은 의료인과 일반인 모두에게 열려 있는데, 기존의 서양의학이나 동양의학 체계에 바탕을 두지 않고, 종부원리를 통해 바라본 인체의 설계도를 배우게 된다. 이를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과 그에 맞는 치료 방법까지 제시한다. 예약 및 등록 문의는 문자메시지로 가능하다.  
▶문의: (213)545-6569 (문자)
 
블라인드 “홈디포보다 50% 싸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임페리얼 블라인드(Imperial Blinds And Co)’는 미국 직판 시스템 운영을 통해 블라인드를 홈디포보다 5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두 겹 형태의 칸칸이 망사로 되어 있어 햇빛, 불빛, 통풍 등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공기 정화 기능을 하는 ‘디톡스 블라인드’로 더욱 주목받는다. 코오롱 사의 안전성이 입증된 친환경 원사로 제직, 커튼이 나무처럼 숨을 쉬면서 공기 정화, 항균, 유해 물질 침입이나 확산 저지, 알러지나 아토피 유발 물질 차단 등의 효과를 자랑한다. 그 외 UV-B뿐 아니라 UV-A를 차단해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자외선 차단에도 도움을 준다. 요청 시 무료 견적과 무료 디자인 상담을 지원한다.  
▶문의: (714)365-9424
 
‘몽드 셀렉션’ 금상 수상!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후코이단만을 전문으로 취급해온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60년 역사의 세계적인 품질 품평 기관인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2022 금상을 다시 한번 수상했다. 몽드 셀렉션은 전 세계 각국에서 신청받은 제품들의 품질을 평가하는 권위 있는 품평 기관이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이미 2006년부터 여러 차례 몽드 셀렉션 금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업계에서는 최고의 안전성과 효능을 모두 인정받았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한국 배송은 물론 전 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문의: 1-866-566-919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