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우드맨 라이프 유니스 명 매니저] "건실한 우드맨이 인생 제2막 열어드립니다"

133년 전통 A+ 생명 보험사
'전도 유망' 한인 에이전트 모집

생명 보험사 '우드맨 라이프'의 유니스 명 리크루팅 세일즈 매니저.

생명 보험사 '우드맨 라이프'의 유니스 명 리크루팅 세일즈 매니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지난 1890년에 설립된 생명 보험회사 '우드맨 라이프(WoodmenLife)'는 한인사회에 보다 발전된 보험상품을 소개하고자 한인 에이전트를 모집한다.
 
우드맨의 유니스 명 리크루팅 세일즈 매니저는 "133년 전통의 우드맨 라이프는 보험 에이전트로 성공하길 원하는 모든 분들을 적극 환영한다. 우드맨은 종신보험 유니버설보험 정기 생명보험 가족보험 인덱스 유니버설보험 등의 생명보험과 IRA 연금 등의 은퇴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에이전트들에게 높은 인컴의 기회와 각종 베네핏을 지원하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특히 우드맨 라이프는 라이선스 취득 비용 750달러를 보조해 주며 풀타임 직원들에게는 건강보험 안과 치과보험 그리고 401(K) 등을 제공한다. 5250달러 교육 비용 쿼터별 보너스 최고급 국내외 여행 등의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우드맨은 12학년 학생을 위한 500-2만5000달러 장학금 고아 자녀 각 1인당 연간 1만2000달러 무상보조 등 보험 가입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세일즈 도구도 갖추고 있다.
 


명 매니저는 "고객의 재정적 미래 설계를 돕는 보험 에이전트는 100세 시대에 더욱 필요한 평생 전문직이다. 우드맨은 4주 이내 생명 보험 라이선스 취득을 보장한다. 정직하고 신실하게 130여 년간 건실히 달리고 있는 우드맨과 함께 전문 보험인으로 거듭나 제2의 인생을 설계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또한 "보험 업계에 경험이 있는 분들은 고용과 세일즈를 담당하는 마케팅 매니저로서의 길도 열려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우드맨 라이프는 A.M. Best 사로부터 재무 능력과 경영 실적에 대해 A+(최우수) 신용등급을 받은 생명 보험회사다. 미국 가정들을 재정적 곤경에서 보호하기 위해 설립된 우드맨은 비영리 조직으로서 일반 생명보험사와는 차별화를 이룬다. 모든 영업 이익은 투자자들이 아니라 환급 또는 혜택의 형식으로 가입자들에게 돌아가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우드맨은 미 전역에 퍼져 있는 약 1000여 개의 지부를 통해 가입자들이 재정적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한인사회에서는 유니스 명 매니저를 위시한 에이전트들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전트 채용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880-2528  
 
▶주소: 3700 Wilshire Blvd #625
 
               Los Angeles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