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CWF 연수기] '물'을 골라 쓴다? 우리 가족만을 위한 '맞춤형 연수기'

녹물, 이물질 제거해 걱정 끝!
정수기 필요 없는 연수 시스템

'CWF 연수기'는 경수를 안전한 연수로 만들어 온 가족 건강과 피부 보호 등에 유익하다.

'CWF 연수기'는 경수를 안전한 연수로 만들어 온 가족 건강과 피부 보호 등에 유익하다.

깨끗한 물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연수기가 필수 생활가전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연수기는 물속에 녹아 있는 칼슘 마그네슘 철분 등 경도 성분을 제거해 부드러운 물로 바꿔주는 역할을 한다.    
 
흔히 '센 물'이라고 부르는 경수는 각종 피부 트러블 세탁 효율 저하 섬유 마모 배관 부식 물때 등 생활에 악영향을 끼치는 요인이 될 수 있다. 특히 미국 수돗물에 녹아 있는 높은 수치의 석회수는 동맥경화 심혈관계 질환 신장 결석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세계보건기구 역시 경수가 금속을 부식시키는 정도를 인정하여 중금속 처리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CWF 연수기'의 김태명 대표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수돗물이 함유하고 있는 석회질의 농도를 TDS 장비로 측정하면 200 이상이다. 이것은 80인 한국의 수돗물보다 몇 배나 높은 수치라고 한다. "생존에 있어 가장 중요한 깨끗한 물을 위한 연수기 설치 및 구입 문의가 나날이 늘어가고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CWF 연수기는 경수에 용해되어 있는 칼슘 이온 마그네슘 이온 철분 망간을 제거하여 중금속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해 주며 따뜻한 물에서 나오는 석회질 조각까지 효과적으로 걸러준다"라고 김 대표는 소개했다.
 
또한 "CWF는 획일적인 연수기가 아니라 고객의 니즈에 충실한 맞춤형 제품을 구성해 다른 연수기들과는 확실한 차별성을 가진다. 수질을 측정하고 집의 사이즈와 라이프스타일 등을 두루 고려하여 그 집에 꼭 맞는 맞춤형 연수기 시스템을 설치한다. 환경청(EPA)에서 인증한 정품(NSF Mark) 제품만을 취급하는 것은 물론"이라고 덧붙였다.  
 


예를 들어 아토피 피부가 고민인 가정의 경우 피부 건강에 최대한 도움이 되도록 맞춤형 연수기를 설치하는 원리다. 그뿐만 아니라 정수 시스템까지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의 정수기가 필요 없는 것도 CWF 연수기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CWF 연수기를 설치하면 물맛 향상 피부 건강 물과 세제 사용 감소 수도세와 전기세 절약 배관 파이프 부식 방지 가전제품 수명 연장 등의 여러 이점이 있다. 또한 별도의 유지 보수 비용이 거의 들지 않아 더욱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CWF 연수기는 전화 상담 후 가정이나 사업체를 직접 방문해 수질을 확인해 주며 가정용은 3990달러 커머셜은 7990달러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213)663-9523
 
                (213)505-0392
 
▶주소: 1140 Centre Dr Ste Z
 
                 Walnut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