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카우보이(Cowboy) 홀세일, NJ 에디슨점 오픈

3만 스퀘어피트 면적…다양한 상품 구비한 수퍼 스토어
전기 자전거·전기 스쿠터·방역 장비 등 도매가격 판매

한인사회의 대표적인 홀세일 업체인 카우보이 홀세일은 뉴욕시 맨해튼점(본점)에 이어 총면적 3만 스퀘어피트의 수퍼 스토인 뉴저지주 에디슨점을 오픈하고 새해를 맞아 전기 자전거와 전기 스쿠터, PPE 개인 보호장비 등을 대폭 할인된 도매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 카우보이 홀세일]

한인사회의 대표적인 홀세일 업체인 카우보이 홀세일은 뉴욕시 맨해튼점(본점)에 이어 총면적 3만 스퀘어피트의 수퍼 스토인 뉴저지주 에디슨점을 오픈하고 새해를 맞아 전기 자전거와 전기 스쿠터, PPE 개인 보호장비 등을 대폭 할인된 도매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 카우보이 홀세일]

카우보이 홀세일(Cowboy USA·한국전자·대표 영 리)이 뉴욕시 맨해튼점(본점)에 이어 뉴저지주에 에디슨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카우보이 홀세일은 지난해 11월 한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뉴저지주 에디슨의 상가 밀집 지역에 무려 3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대형 홀세일 수퍼스토어를 오픈했다.
 
에디슨점에서는 카우보이 홀세의 대표 상품인 전기 자전거와 전기 스쿠터, 무선 전자제품, PPE 개인 보호장비를 비롯해 휴대폰 화면보호 장비, 스마트 워치, 충전기, 충전 케이블, 이어폰, 헤드폰, RC 자동차 무선 스피커, 디스코 조명, LED 달빛 조명, 방수 휴대폰 케이스 등을 판매한다.
 
특히 카우보이스 홀세일은 일상에 필요한 여러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할인 판매하고 있어 뉴저지주 뿐 아니라 뉴욕과 필라델피아 델라웨어, 매릴랜드, 버지니아 등의 도매는 물론 소매업자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다.
 


카우보이 홀세일은 “맨해튼 27스트리트의 본점에서만 37년 동안 파격적인 소매가격으로 자영업자들의 중요한 제품 공급처 역할을 담당해 왔는데 이번에 새롭게 중부 뉴저지 지역에 또 하나의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며 “뉴저지 인근 지역의 주민들과 그로서리 잡화 자영업자들이 기름값과 통행료 등을 아끼면서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카우보이 홀세일은 지난 팬데믹 기간 동안 뉴욕·뉴저지 일원의 대표적인 방역 물품 도매업체로 많은 한인들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대량 공급해 건강과 생명을 지키는 역할을 했다.
 
이어 카우보이 홀세일은 판매제품을 전기 자전거와 전기 스쿠터 등으로 확대해 최근 고유가 시대를 맞아 차량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 적은 비용으로 교통 체증에 시달리지 않으면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이동수단을 제공, 한인사회와 고객에게 제2의 기여를 하고 있다.  
 
카우보이 홀세일은 “전기 자전거와 전기 스쿠터는 차량에 탑재하기 쉽게 간편하게 접어지는 접이식으로, 운반 및 보관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며 “또한 코로나 검사 키트와 함께 코로나 방지용 개인 위생제품과 헬스와 뷰티 제품들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매장을 방문하면 최고의 만족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카우보이 홀세일(Cowboy USA) 에디슨점 ▶주소: 1764 New Durham Rd. Suite A South Plainfield NJ 07080 ▶전화: 908-293-2131 ▶영업시간: 7AM~6PM(주 7일)

박종원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