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라인 사각턱 스페셜' 외

라인 사각턱 스페셜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라인(LINE)성형외과’는 2023년 새해에도 차별화된 실력과 정직한 가격으로 미주 한인들과 함께할 방침이다. 라인은 현재 넓고 각진 사각턱을 해결해 부드러운 인상과 작은 얼굴을 완성해 주는 Dr. Yuan의 사각턱 성형을 7000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불룩한 볼살을 제거하는 심부볼은 2800달러, 입안 최소 절개로 패인 팔자주름을 개선해 주는 노블 귀족성형은 3000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인성형외과는 LA에 본점, 어바인에 지점이 위치한다.  
▶문의: (213)383-3322, (949)209-5568  
 
당뇨 안심케어 ‘비덴스피로사’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우메켄’은 당뇨 안심케어인 비덴스피로사 선보인다. 해안 절벽에서도 자라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 약초 비덴스피로사와 함께 화이트 뽕나무 잎 엑기스, 망고생강 엑기스, 나린진, 강낭콩 엑기스, 짐네바 실베스터 엑기스, 발효 대두 엑기스 등 당뇨에 도움을 주는 7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췌장의 정상적인 인슐린 분비 능력을 향상시켜 혈당을 낮추고 지질대사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가까운 우메켄 직영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3개 구입 시 60달러를 할인해 준다.  
▶문의: (888)941-3311  
 
프리미엄 극세사 이불 입하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김스전기’는 한국산 극세사 이불과 침대 패드 신상품을 입하했다. 따듯하고 가벼우며 촉감이 부드러운 프리미엄 퀄리티의 극세사 이불은 밍크 극세사 이불(블루, 핑크, 버건디, 다크 그레이), 극세사+40수 양면 이불(블루, 아이보리, 핑크, 그레이), 주니어 극세사 이불(핑크, 블루) 등 다양한 종류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뒷면에 미끄럼 방지 및 밴드 처리가 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한 극세사 밴드형 침대 패드도 준비되어 있다.  
▶문의: (213)386-4882, 4883
 
허브천하로 보험료 절감!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천하의 세심한 서비스와 세계 굴지 HUB 플랫폼이 만났다. 지난 30여 년 동안 미주 한인사회 최대 보험 에이전시로 안전한 삶을 이끌어온 ‘천하보험’은 더욱 커진 역할과 새로운 비전을 위해 세계 5위의 글로벌 보험 브로커 회사인 HUB와 합병, 허브(HUB)천하로 거듭났다. 허브천하 직원들은 변동 없이 제자리에서 세심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보험상품을 다루며, 강력한 바잉 파워로 보험료 절감에 도움을 준다는 각오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714)537-5000  
 
전자파 없는 일월 매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전자파 없는 한국 온열매트 부동의 1위 브랜드 ‘일월’은 대표 제품인 기모 극세사 온열매트 등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기모 극세사 온열매트는 고주파 열차리로 마감한 최첨단 마이콤 조절기 및 생활 방수 극세사 원단으로 정교한 온도조절과 세탁이 가능하다. 사이즈에 따라 싱글 219달러, 퀸 269달러, 킹 319달러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원목 무늬 원단이 적용된 온돌마루 카페트는 중형 335달러, 대형 415달러에 세일 중이다. 그 외 숲속애 온수매트, 순면 워셔블 온열매트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문의: (213)985-4200
 
최고급 이중창 1999달러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한인 최초의 창문 제조공장인 ‘SR 윈도우’에서는 최고급 이중창 10장을 1999달러에 특별 세일한다. LG화학연구소의 자문을 받아 충격강도, 인장강도, UV 차단 등을 최적 수준으로 끌어올린 제품이다. 무공해 첨단소재를 적용, 우수한 차단력과 내구성 등 뛰어난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라이프타임 워런티를 제공한다. 20년 경력의 창문 제작 숙련공들이 직접 현장에서 설치 작업한다. 창문 사이즈를 늘이고 줄이는 것은 물론 우드 프레임 교체에서부터 내, 외벽까지 깔끔하게 책임 시공한다.  
▶문의: (213)700-4119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