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1/3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쉴드라이프 보너스 특선전  
‘김스전기’는 쉴드라이프(SHIELD LIFE) 전기요 보너스 특선전을 마련했다. 김스전기는 전기파를 차단하는 쉴드라이프 전기요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50~370달러 상당의 보너스 선물을 증정한다. 혈액순환과 피로 회복에 효과적인 토르마늄 세라믹 매트를 구매하면 쉴드라이프 전기요 싱글 사이즈, 올 뉴 쉴드라이프 전기요를 구매하면 쉴드라이프 전기방석, 실속형 제품인 Lite 전기요를 구매하면 쉴드라이프 전기요/매트 패드를 보너스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특선전은 오는 1월 14일(토)까지 계속된다.  
▶문의: (213)386-4882, 4883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웨스턴 동물 신년 이벤트
‘웨스턴 동물병원’에서는 신년 맞이 감사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중성화 수술은 85달러부터, 예방접종도 타운에서 제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3월 31일까지 Deep Teeth 스케일링을 50달러 내린 200달러에 세일하고 애견 전용 칫솔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광견병 항체, 한국 가는 서류 및 절차도 간편하고 저렴한 가격에 도와준다. 진료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웹사이트는 www.westernanimalhosp.com
▶문의: (323)733-2500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대한민국 No.1 명성
‘할리우드 차병원’은 대한민국 최고 여성종합병원인 차병원의 노하우와 최고의 전문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위험군 산모와 신생아 출산 시에도 안심할 수 있는 LA 최대 여성전문병원이다. LA 카운티에서 유일하게 혁신적인 태아수술을 도입했으며, 200명 이상의 산부인과 의사와 간호사로 구성된 전문팀, 33개의 산모-신생아 프라이빗 룸, 11개의 최첨단 분만실, 21개의 신생아 집중치료실(NICU) 등을 갖추고 있다. 한식(미역국) 메뉴와 주 7일 24시간 출산 및 통영 등 산모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한다.  
▶문의: (323)913-4909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최고급 이중창 $1999  
한인 최초의 창문 제조공장인 ‘SR 윈도우’에서는 최고급 이중창 10장을 1999달러에 특별 세일한다. LG화학연구소의 자문을 받아 충격강도, 인장강도, UV 차단 등을 최적 수준으로 끌어올린 제품이다. 무공해 첨단소재를 적용, 우수한 차단력과 내구성 등 뛰어난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라이프타임 워런티를 제공한다. 20년 경력의 창문 제작 숙련공들이 직접 현장에서 설치 작업한다. 창문 사이즈를 늘이고 줄이는 것은 물론 우드 프레임 교체에서부터 내, 외벽까지 깔끔하게 책임 시공한다.  
▶문의: (213)700-4119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한인 운영 토요타 최대 딜러
‘밸리 노스리지 토요타(Valley Northridge Toyota)’는 한인이 직접 운영하는 토요타 최대 딜러다. 2023년형 코로라 하이브리드, RAV 4 하이브리드, 하이렌더 하이브리드 등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진정한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마이클 김 플릿 매니저가 친절하게 한인 고객들을 맞이하며 사전 주문도 도와준다. 생일, 졸업, 기념일 등 깜짝 이벤트도 가능하다. 현재 세일즈 직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이력서는 이메일(kkim@nortoy.com)로 보내면 된다.  
▶문의: (213)290-7632
▶주소: 19550 Nordhoff St, Northridge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반영구 메이크업 “여기!”
‘샤론 반영구적 메이크업 & 탈모 커버 전문 클리닉’은 차원이 다른 테크닉과 합리적인 가격을 보장한다. 26년 경험의 한인 성형 업계 베테랑인 전 에벤에셀 샤론 여 원장이 직접 시술한다. 최신 기법과 USA 특허 100% 오가닉 성분을 사용하여 자연스럽고 효과가 반영구적인 것이 장점이다. 컬러 변색이 없는 눈썹, 눈매가 또렷하고 시원해지는 아이라인,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입술 반영구 메이크업 등을 제공한다. 또한 실제 머리카락처럼 자연스럽고 풍성해 보이는 탈모 커버는 30% 세일하고 있다. LA 한인타운과 부에나파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약은 피수.  
▶문의: (213)500-219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