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대호모피 최대 75% 세일' 외

대호모피 최대 75% 세일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정통 모피 명가 ‘대호모피’는 오는 12월 30일(금)까지 부에나파크 마이코 백화점(5450 Beach Blvd)에서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반세기를 이어온 대호모피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을 65~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풀 스킨 롱코트와 코트, 하프코트, 하프 조끼, 8부 조끼 등을 1200달러부터 대방출하며, 패션 밍크 조끼, 하프코트, 렉스 & 패브릭 코트 등의 스페셜 상품도 290달러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714)690-1234, (718)578-3911  
 
리엔 물:들임 샴푸 29.99달러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김스전기’는 샴푸만으로 흰머리가 자연스러운 갈색이 되는 리엔 물:들임 샴푸를 출시했다. 현재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리엔 물:들임 새치커버 샴푸를 기존 37.99달러에서 29.99달러에 세일하고 있다. 리엔 물:들임 샴푸는 모발에 컬러와 영양성분을 결합시키고 오래 유지시켜 3주 만에 새치커버와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지원하며, 뿌리 볼륨도 100시간 동안 지속된다. 20가지 화학성분이 무첨가되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믿을 수 있다.  
▶문의: (213)386-4882, 4883  
 


인공지능 성장판 검사 20%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성장 호르몬 주사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아이 성장 클리닉(I Grow clinic)’이 부모님들의 입소문을 타고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DNA 합성 기술로 만들어진 성장 호르몬 주사 치료는 그 효과와 안정성이 의학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저신장 치료제로 1985년에 이미 FDA 승인을 받았다. 아이 성장 클리닉은 겨울 방학 이벤트로 오는 1월 5일(목)까지 최첨단 인공지능 성장판 검사를 20%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할 수 있다.  
▶문의: (909)333-7153, igrowclinic1(카카오톡)
 
‘디셈버 투 리멤버’ 세일 이벤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사우스 베이 렉서스(South Bay Lexus)’에서는 디셈버 투 리멤버(DECEMBER TO REMEMBER) 세일즈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완전히 새로워진 RX를 필두로 NX, ES 등 브랜드 대표 모델들의 편리한 쇼핑을 도와준다. 새 차와 함께 서티프이드 중고차도 대량 확보하고 있다. 특히 사우스 베이 렉서스는 한인이 소유하고 직접 경영하는 렉서스 딜러십으로 데이빗 노(David Jaden Noh) 플릿 디렉터가 26년 경험을 바탕으로 편안한 자동차 쇼핑을 도와준다. 사우스 베이 렉서스는 토런스 크렌쇼 불러바드 선상에 위치하며, 방문 전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문의: (310)776-9180
 
블라인드 “홈디포보다 50% 싸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임페리얼 블라인드(Imperial Blinds And Co)’는 미국 직판 시스템 운영을 통해 블라인드를 홈디포보다 5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두 겹 형태의 칸칸이 망사로 되어 있어 햇빛, 불빛, 통풍 등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공기 정화 기능을 하는 ‘디톡스 블라인드’로 더욱 주목받는다. 코오롱 사의 안전성이 입증된 친환경 원사로 제직, 커튼이 나무처럼 숨을 쉬면서 공기 정화, 항균, 유해 물질 침입이나 확산 저지, 알러지나 아토피 유발 물질 차단 등의 효과를 자랑한다. 그 외 UV-B뿐 아니라 UV-A를 차단해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자외선 차단에도 도움을 준다. 요청 시 무료 견적과 무료 디자인 상담을 지원한다.  
▶문의: (714)365-9424
 
마이코 먹거리 대축제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e 마이코 LA’는 먹거리 대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입맛 도는 최고 품질의 대한민국 먹거리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지리산의 햇살과 바람이 빚어낸 무유황 곶감을 비롯하여 제주 참굴비와 은갈치(특대), 매콤 꼬막장, 매콤 낙지볶음, 들기름 막국수, 비빔 막국수, 한국산 꽃게탕과 해물탕 등 간편하지만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집밥 요리들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추젓과 명란젓, 그리고 낙지젓갈과 오징어젓갈, 창난젓 등은 3개 구입 시 1개를 공짜로 증정한다.  
▶문의: (323)734-1234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