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 천기와 지기 응축 '천종산삼' 연말연시 앵콜 세일!

면역력 증강에 효과 으뜸
100달러부터 스페셜 세일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의 선물 박스를 열고 잘생긴 이것을 본 이들은 하나같이 이렇게 외칠 것이다. "심봤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의 선물 박스를 열고 잘생긴 이것을 본 이들은 하나같이 이렇게 외칠 것이다. "심봤다"

〈본초강목〉에는 천종산삼이 모든 불치병의 마지막 희망이라 기술되어 있다.
 
여러 가지 삼 중에서도 사람의 손길을 타지 않고 하늘의 천기와 땅의 지기를 저장한 천종산삼은 예부터 영약(靈藥)으로 통했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대표 벤자민 장 장영숙 부부)'의 장영숙 대표는 "긴 세월 동안 자연환경에 잘 순응하며 그 크기를 줄이고 단단해진 천종산삼은 하늘의 천기와 땅의 지기를 저장한 명약 중의 명약"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올겨울 코로나와 독감이 동시 유행하고 있어 걱정이신 분들이 많은데 이맘때 좋은 산삼을 드시면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다. 면역력에는 역시 천종산삼이 최고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미국 산삼 공인 딜러[#262]인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연말연시 미주 한인들의 건강 증진을 기원하며 앵콜 세일을 준비했다. 그에 대한 일환으로 현재 30~40년 산 30 뿌리로 구성된 500달러 상당의 생산삼을 200달러 내린 300달러에 특별 세일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생산삼 35 작은 뿌리는 100달러 30 큰 뿌리는 200달러 특별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장 대표는 "이 시기에 생산삼이 가장 신선하고 맛과 효능도 우수한데 그중에서도 좋은 삼만 엄선했다. 특히 올해에는 100달러와 200달러짜리 생산삼도 퀄리티를 대폭 높여놨으니 믿고 구입하셔도 좋다. 적은 돈으로도 품격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의 산삼은 특별히 싱싱하고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심장기능 강화 노화 방지 위장기능 강화 면역력 증진 허약체질 개선 및 당뇨 치료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
 
한편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애팔래치안 산맥의 주요 산삼 서식지에서 채심한 산삼들을 전문적으로 공급해오고 있다. 벤자민 장 대표가 산삼 채취 시즌에 맞춰 켄터키 오하이오 버지니아 웨스트버지니아 등 10개 주를 돌며 채심 작업에 합류한다. 오랫동안 쌓아온 현지 네트워크를 통해 질 좋은 산삼을 엄선해 구해오는 것으로 유명하다.  
 
부에나파크 천종산삼원은 지난 18년간 일반 고객에게도 산삼을 도매가격으로 제공해왔으며 복용법과 효능 등 산삼에 대한 여러 가지 궁금증을 문의 시 친절히 설명해 준다. 부에나파크 오렌지소프 애비뉴에 위치하며 타 지역에서는 전화로 주문하면 된다.  
 
▶문의: (213)382-9191
        (562)400-0072  
 
▶주소: 7342 Orangethorpe Ave
        #A-102 Buena Park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