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GNM자연의품격X조정석, 신규 TV CF 온에어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전속 모델 조정석과 함께한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의 신규 TV CF ‘자기계발 편’을 온에어했다.
 
[이미지 제공 : (주)지엔엠라이프]

[이미지 제공 : (주)지엔엠라이프]

이번 GNM자연의품격 광고는 워라밸 편, 자기계발 편 총 2가지 버전으로 제작해, ‘한국인 맞춤 설계 올인원 비타민’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제품이 각인될 수 있도록 패키지 색상인 네이비, 핑크색을 활용했고 기존 비타민 광고와 차별화된 독특한 연출과 비주얼을 더했다.  
 
23일에 공개한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 광고는 자기계발 편으로, 열정적인 한국인의 라이프를 보여준다. 배우 조정석이 운동을 하고, 신문을 읽는 장면이 전개되다 줌 아웃과 동시에 원형 뚜껑이 닫히며 제품이 등장한다.    
 
쉴 때도 자기계발을 멈추지 않고 무엇이든 올인하는 한국인 라이프에 맞춰 한 병으로 간편하게 활력 충전할 수 있다는 점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또한 단순히 모든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것이 아니라 과학적 성분 배합을 통해 각각의 성분을 적당한 함량으로 ‘딱 맞춘 올인원 비타민’임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광고 제품인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은 19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원료 고유의 특성에 맞춰 설계한 GNM 인기 제품이다. GNM만의 노하우를 통해 우리 몸에 꼭 필요하거나 에너지 소모가 많은 영양소는 고함량으로, 일반 식사를 통해 섭취할 수 있는 영양소는 필요한 만큼만 배합해 섭취 부담은 낮췄다. 소형의 캡슐·정제는 물론 빠르게 흡수되는 액상까지, 트리플 제형으로 구성되어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하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은 한 손에 잡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으며, 침전도 적어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라며, “19년부터 지금까지 GNM자연의품격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조정석 씨의 명품 연기로 제품 특징을 광고에 잘 녹여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이번 광고는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 업로드 되며, 온라인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미공개 영상도 준비했다”며 “이전과 색다른 컨셉으로 준비한 광고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헬시푸드 등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80만건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8년 연속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4년 연속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면서 국내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