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젬코 총결산 초대박 세일 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젬코 총결산 초대박 세일
‘고베쥬얼그룹 젬코(GemKo)’에서는 모이사나이트와 칼라스톤 기획전을 펼치고 있다. 진주 보석 전문으로 미 전역 한인 여성들에게 유명한 고베쥬얼그룹은 20주년 기념 경품잔치에 한국 세공 모이사나이트 등은 물론 한국 산삼에 화장품까지 공짜 선물을 푸짐하게 준비하고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LA 한인타운 8가와 옥스포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1층 젬코매장에서 오는 12월 30일(금)까지 진행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소: 745 S Oxford Ave #A, Los Angeles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피코슈어-프로 최초 도입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 센터’에서는 2023년형 피코슈어-프로(PICOSURE pro)를 남가주 최초로 선보여 화제다. 피코슈어-프로는 주름과 고르지 않은 피부톤, 피부결, 갈색 반점, 큰 모공, 과다 색소 침착 등을 최소한의 다운타임으로 제거하는 것이 강점이다. 1조 분의 1초 속도로 에너지를 전달해 주변 조직을 태우지 않으면서 색소를 흔들어 효과적으로 분쇄한다. 미라클은 피코슈어-프로 도입을 기념하여 멤버 패키지 구입 시 울쎄라+수소토닝 3회 또는 써마지+수소토닝 3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예약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264-1146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아삭’ ‘달콤’ 나주배 판촉전  
‘한남체인’은 2022년 전라남도 나주시 우수 농산물 해외 판촉전을 개최한다. 아삭아삭 신선하고 달콤한 맛으로 정평이 나있는 전라남도 나주배를 한남체인 전 지점에서 오는 26일(월)까지 선보인다. 일교차가 크고 강수량이 풍부한 지역적 특성으로 인해 나주배는 당도가 높고 과육이 풍부하여 자연 그대로의 진한 단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산 나주배는 한남체인 LA, 토런스, 풀러턴, 다이아몬드바, 라팔마, 토런스 델라모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소주, 오니고로시 1센트
부에나파크 비치 불러바드에 그랜드 오프닝을 알린 ‘문 비치(MOON BEACH, 구 비치 활어)’는 오픈을 기념하여 12월 한 달간 소주 한 병 주문 시 1병을 1센트, 사케 주문 시 오니고로시(300ml)를 1센트에 제공한다. 문 비치는 오랜 경력의 요리사들이 정성과 자긍심을 가득 불어넣은 수준 높은 요리들을 선보인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다.  
▶문의: (562)282-8000
▶주소: 5440 Beach Blvd, Buena Park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한인 운영 토요타 최대 딜러  
‘밸리 노스리지 토요타(Valley Northridge Toyota)’는 한인이 직접 운영하는 토요타 공인 딜러다. 2023년형 코로라 하이브리드, RAV 4 하이브리드, 하이렌더 하이브리드 등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진정한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마이클 김 플릿 매니저가 친절하게 한인 고객들을 맞이하며 사전 주문도 도와준다. 생일, 졸업, 기념일 등 깜짝 이벤트도 가능하다. 현재 세일즈 직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이력서는 이메일(kkim@nortoy.com)로 보내면 된다.  
▶문의: (213)290-7632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센터메디컬, 산호세 킥오프 미팅
‘센터메디컬그룹(대표 제이 초이)’은 지난 16일 북가주 산호세에서 현지 에이전트들과 킥오프 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킥오프 미팅에는 한국, 미국, 중국, 히스패닉, 베트남 등 다양한 국적의 에이전트 70여 명과 주요 보험회사들이 참여해 내년부터 북가주에서 진료 서비스를 시작하는 센터메디컬그룹과의 긴밀한 협업을 집중 논의했다. 한편, 센터메디컬그룹은 지난 3일부터 샌타클라라 카운티에서 현지 의사들 40명을 초청해 진료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전국 순회 의료 세미나에 돌입한 바 있다.  
▶문의: (714)980-353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