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강원도 '횡성맑'] 황태로 건강 챙기고 사랑은 한우세트로 전달하세요

횡성맑 황태덕장 신이 내린 천혜의 장소
근내지방 마블링 식감좋은 ‘횡성한우’
핫딜서 결제후 1박 2일 총알 고국 배송

강원도 농업회사법인 '횡성맑'의 손윤경 대표가 LA 매장을 직접 방문해 횡성맑 덕장에서 출시한 황태를 소개하고 있다.

강원도 농업회사법인 '횡성맑'의 손윤경 대표가 LA 매장을 직접 방문해 횡성맑 덕장에서 출시한 황태를 소개하고 있다.

"미주 한인들에게 강원도 횡성 치악산 무공해 청정 고랭지의 바른 먹거리를 선보이려 단숨에 달려왔어요"
 
LA한인타운 올림픽과 크렌셔길에 위치한 강원도 우수 특산물 전문 판매장 '감자바우'에 지난 20일 강원도 농업회사법인 '횡성맑'의 손윤경 대표가 횡성맑 덕장에서 출시한 황태를 들고 이곳 LA 매장을 직접 방문했다. 그녀가 대표를 맡고 있는 회사 '횡성맑'은 낯선 어감이지만 횡성의 정직하고 믿음직한 바른 먹거리의 농축산물만을 공급하겠다는 그녀의 기업 철학이 담겼다.  
 
대학을 졸업하고 사업을 차려 승승장구하던 손대표는 29살 어린 나이에 감당하기 어려운 실패를 맛보며 건강마저 잃게 되자 강원도 치악산의 두메산골로 무작정 들어갔다. 평지보다 450m 이상 높은 고지대에서 자연에 묻혀 제 2의 인생을 살던 손대표는 일교차가 심한 지역적 특성을 이용해 황태덕장을 열었다. "황태덕장은 동태가 얼었다 녹았다를 반복해야 맛이 좋은데 횡성맑 덕장은 12월 중순부터 3월말까지 일교차가 심해 황태를 건조시키기에 천혜의 장소이며 산중턱에 자리잡아 중금속과 방사능 및 세균 오염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 무공해 지역이다" 고 말하고 "횡성맑 황태는 최고의 품질을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아 국내 유기농 전문 판매 300여개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라고 덧붙였다. 횡성맑 덕장의 황태는 매년 평균 국내선사에서 어획한 동태 40만 마리로 건조시키는데 타지역의 황태보다는 단백질 성분을 2배나 더 함유하고 있는 게 특징이다.
 
횡성 지역의 높은 고지대에서 자란 한우는 근내지방 마블링이 고르게 발달하고 부드럽고 찰진 식감을 지녀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한우로 유명하다. 손윤경 대표는 이번  LA 방문에서 새해맞이 '엄선댁 명품 횡성한우' 의 고국배송 선물 세트도 깜짝 공개했다. 횡성한우 고국배송 육류세트는 한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설날 및 추석 고국배송 선물 로 미주 중앙일보 온라인 쇼핑몰 핫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손대표의 엄선댁 명품 한우는 횡성한우 군수인증마크 사용을 허가 받아 최상급 품질과 맛에서 클래스가 남다르다. 특히 엄선댁 횡성한우는 정육포장 방법 중 가장 안전한 포장방법인 스킨포장을 적용 고기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시킨다. 심지어 공기를 차단시킨 스킨포장 냉장 육류는 3주 동안 냉장 보관해도 전혀 변하지가 않는다.
 


손대표는 " 엄선댁 명품 횡성한우 세트는 보관되는 냉장 및 냉동 온도를 초 단위로 관리하며 온도변화에 따른 숙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유통된다" 고 말하며 " 이번 설날에는 평소에 자주 접하지 못했던 부채살업진살치마살채끝 등 특수부위의 맛을 국내의 가족에게 선사할 좋은 기회다"라며 고국배송 미주 론칭에 대한 부푼 기대를 나타냈다. 고국배송 엄선댁 명품 횡성한우 세트는 내년 1월 1일 핫딜에서 판매가 시작되며  미국에서 온라인 결제 후 1박 2일 내로 국내 주소지로 배송이 완료된다.  
 
▶문의 : (323)272-4354  
 
▶주소: 1032 Crenshaw Blvd Ste C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