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Land 부동산 2022년 연말파티 성황
50여 명 에이전트들 참석, 새해 성공 기원
이현직 대표, 모든 소속 에이전트들에 감사
이날 행사에는 50여 명의 에이전트들이 참석해 아름다운 맨해튼 야경을 즐기며 2022년을 결산하고 2023년 새해 성장을 다짐하는 의미있고 재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C Land 부동산은 “워낙 호경기였던 2021년에 비해, 올해 후반기에 닥친 예기치 못한 불경기로, 설립 후 10년 연속 성장에서 올해 처음으로 성장을 못해 아쉽지만, 각 분야별로 우수한 에이전트들에게 상을 수여하며 감사하는 순서를 가졌다”며 “또 친목행사들과 함께 처음으로 설립된 C Land 재단(C Land Foundation)의 환경보호 주제로 사내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성과를 되새기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참석자들은 올해의 마지막 즈음에 그동안 공을 들인 기초작업의 결과로 C Land 부동산의 새로운 개척지인 미국 동남부, 조지아주에서 첫 클로징를 이룬 성과를 기쁘게 자축하기도 했다.
특히 올해 행사를 위해 모기지·타이틀·주택 인스펙터·법률회사 등 다수의 스폰서들이 현금 또는 푸짐한 상품을 협찬했을 뿐 아니라 사내 에이전트들도 함께 도네이션에 참가해 단합과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현직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후반기를 견디며, 여러 분야에서 성과를 이룬 모든 소속 에이전트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내년에는 ▶새로운 개척지를 포함해 10년 연속 성장의 전통을 이어가고 ▶C Land 재단을 통한 장학사업과 함께 ▶유튜브(YouTube) 부동산 채널을 통한 정보 공유 등 다양한 공익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