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C Land 부동산 2022년 연말파티 성황

50여 명 에이전트들 참석, 새해 성공 기원
이현직 대표, 모든 소속 에이전트들에 감사

C Land 부동산(대표 이현직)은 지난 16일 50여 명의 소속 에이전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파티를 열고 올 한해 이룬 성과를 점검하고, 2023년 새해 성장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C Land 부동산]

C Land 부동산(대표 이현직)은 지난 16일 50여 명의 소속 에이전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파티를 열고 올 한해 이룬 성과를 점검하고, 2023년 새해 성장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C Land 부동산]

한인 부동산업계 발전과 함께 각종 공익사업을 펼치고 있는 부동산 전문업체 C Land 부동산(대표 이현직)은 지난 16일 뉴저지주 에지워터에 위치한 ‘더 야트 클럽’에서 올 한해를 결산하며 자축하는 연말파티(송년모임)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50여 명의 에이전트들이 참석해 아름다운 맨해튼 야경을 즐기며 2022년을 결산하고 2023년 새해 성장을 다짐하는 의미있고 재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C Land 부동산은 “워낙 호경기였던 2021년에 비해, 올해 후반기에 닥친 예기치 못한 불경기로, 설립 후 10년 연속 성장에서 올해 처음으로 성장을 못해 아쉽지만, 각 분야별로 우수한 에이전트들에게 상을 수여하며 감사하는 순서를 가졌다”며 “또 친목행사들과 함께 처음으로 설립된 C Land 재단(C Land Foundation)의 환경보호 주제로 사내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성과를 되새기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참석자들은 올해의 마지막 즈음에 그동안 공을 들인 기초작업의 결과로 C Land 부동산의 새로운 개척지인 미국 동남부, 조지아주에서 첫 클로징를 이룬 성과를 기쁘게 자축하기도 했다.  
 


특히 올해 행사를 위해 모기지·타이틀·주택 인스펙터·법률회사 등 다수의 스폰서들이 현금 또는 푸짐한 상품을 협찬했을 뿐 아니라 사내 에이전트들도 함께 도네이션에 참가해 단합과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현직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후반기를 견디며, 여러 분야에서 성과를 이룬 모든 소속 에이전트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내년에는 ▶새로운 개척지를 포함해 10년 연속 성장의 전통을 이어가고 ▶C Land 재단을 통한 장학사업과 함께 ▶유튜브(YouTube) 부동산 채널을 통한 정보 공유 등 다양한 공익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