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중해의 모로오렌지가 다이어트에 좋다는데
겨울이 되면 움직임이 줄어들어 신체의 기능이 떨어지게 된다. 특히 외부 활동이나 운동량이 감소되면 기초대사량이 감소되어 체지방이 몸에 쌓이게 된다. 식사량이 그리 많지 않은데도 살이 찌는 현상은 바로 기초대사량 감소에서 비롯된다.체내 지방은 특히 내장 지방으로 모이게 된다.복부 내 체지방은 심혈관질환, 대사증후군 등 고질적인 성인병을 야기시킨다. 하지만 겨울철이라 운동량도 여름철 처럼 유지할 수도 없고 나이가 들어 관절이 약하고 근력이 떨어지게 되면 노화 속도는 빨리 진행된다.
겨울철에는 많은 운동량 보다는 식단을 조절하고 건강한 다이어트에 중점을 둔 건강관리가 체지방을 감소시켜 노화를 늦추는 최선의 선택일 수 있다.
모로실은 지중해의 중앙부에 위치한 화산섬 시칠리아의 비옥한 토양과 강한 자외선으로 재배된 오렌지에서 당분을 제거한 모로오렌지의 추출물이다.
모로오렌지의 껍질을 벗기면 검붉은 색상의 과육이 나오는데 이탈리어로 모로는 '검다'라는 뜻이다. 바로 그 뜻에서 오렌지 이름이 붙여졌는데 모로오렌지의 과육이 검은색을 띄는 것은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 있기 때문이다. 안토시아닌은 다이어트와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데 모로오렌지의 안토시아닌 성분에는 일반 오렌지보다 C3G가 다량으로 많이 함유되어 체지방 감소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한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인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며 체지방을 분해해 내장 지방을 없애는데 도움을 준다. 이롬에서 출시한 모로오렌지추출분말은 국내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식물성 원료로 구성됐다.
디슈가링 공법으로 당 함량을 제거해 살이 찔 염려가 없다. 모로오렌지 자체 성분에 함유된 비타민 C는 체내에 쌓인 노폐물이나 찌꺼기를 제거할 뿐 아니라 건강한 혈관을 유지하는데도 영향을 발휘한다. 콜레스테롤이 쌓인 혈관은 깨끗하게 청소해 주고 좁아진 혈관은 넓혀 원할한 혈액순환을 돕는다.
이롬 모로실 슬림다이어트는 모로오렌지추출분말과 활력에너지 비타민 C 그리고 비타민 B군 5종, 마지막으로 저분자 생선콜라겐, 엘라스틴, 글루타치온이 함께 들어 있어 식이조절과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면 놀라운 다이어트 결과를 가져온다. 1일 1정만 복용하면 된다.
▶문의: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