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웨이, 연말연시 선물 이벤트 개최
꿀차 만들기 좋은 최상급 꿀 제품 할인 판매
고품질 생로얄제리·그린 프로폴리스 등 인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연말연시 선물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 판매되는 제품은 허니웨이가 자랑하는 고품질 생로얄제리 뿐 아니라 ▶그린 프로폴리스 ▶프리미엄 로얄제리 꿀 ▶약용생꿀 세트 ▶프로폴리스 & 로얄제리 세트 ▶신제품으로 최근 출시한 최상급 참기름 등 다양하다.
특히 허니웨이는 연말연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고객들이 최상급 꿀 제품을 구입해 겨울철 건강에 좋은 꿀차를 즐겨 마심으로써 건강을 지켜줬으면 하는 희망을 밝혔다.
허니웨이는 “환절기를 지나 겨울이 되면, 노약자나 어린이들부터 시작해 젊은이들에 이르기까지, 많은 분들이 감기로 고생하는 것을 본다”며 “이럴 때 각종 감기약을 사먹거나, 민간요법들을 사용하곤 하는데, 꿀차를 마시면 빠르게 회복할 수 있고 또 이보다 앞서 평소에(감기에 걸리기 전에) 꾸준히 꿀차를 마시면, 감기 없이 순조롭게 겨울을 지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허니웨이는 이러한 꿀차를 타서 마시는 데도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며 이를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첫째, 제일 중요한 것은 꿀 속에 효소가 살아있는 ‘좋은 꿀’의 선택이다. 일반적으로 구입하는 꿀은 ‘가공된 꿀’이 많으며 가공된 꿀은 가공되는 과정중 고열처리와 필터 처리과정에서 몸에 유익한 중요 효소 성분이 파손되기 때문이다.
둘째, 몸의 증상이나 체질에 맞는 ‘꿀 종류의 선택’이다. 예를 들어 기침이 심한 경우는 ‘메밀꽃 꿀’이나 ‘잡화 꿀’등 꿀 색상이 진한 종류가 적당하다. 메밀꽃 꿀은 검정색의 꿀이며, 잡화 꿀도 눈으로는 구분이 힘든데 검은 색상을 띄는 꿀이 좋다. 특히 두통으로 평소에 고생하는 사람들에게는 평소에 생강 꿀차를 마실 것을 권한다.
셋째, 뜨거운 물에 타서 마실 때에는 먼저 상온상태의 물을 조금 넣어서 꿀을 약간 녹인 다음, 뜨거운 물을 섞어서 꿀차를 만드는 것이 좋다.
또 허니웨이는 “꿀차를 마실 때는 횟수도 중요하다”며 “일반적으로는 두세 번 정도가 적당하지만 감기 등 증상이 심할 경우에는 3번에서 4번까지 마셔도 무방하다”고 설명했다.
◆허니웨이(HONEYWAY) ▶전화: 847-235-6491 ▶웹사이트: www.honeywayusa.com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