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감자바우] '쫀득' '달콤' 명품 햇곶감 납시오~

3일간 명품 햇곶감 축제 개최
강원 우수 수산물 홍보 판촉전

'감자바우'는 명품 햇곶감 축제와 청정 강원 우수 농산물 홍보 판촉전을 개최한다.

'감자바우'는 명품 햇곶감 축제와 청정 강원 우수 농산물 홍보 판촉전을 개최한다.

'호랑이보다 무서운' 곶감이 제철을 맞았다.  
 
이에 무공해 청정지역 강원도 먹거리만을 고집하는 '감자바우'에서는 천스농장의 명품 햇곶감 축제를 개최한다.  
 
4000피트 소재 필란 지역에 위치한 천스농장은 밤낮 일교차가 커 감을 건조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자랑한다. 당도가 높고 100% 자연건조로 사이즈와 맛까지 일품인 명품 햇곶감이다. 맑고 깨끗한 환경에서 자란 천스농장의 다양한 감들은 15일(목)부터 17일(토)까지 삼 일간 감자바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곶감 표면에 생기는 하얀 분은 '만니트'라는 성분으로 기침과 가래를 멎게 하고 기관지를 튼튼하게 하는 효능이 있다. 선조들이 겨울철 곶감을 만들어 먹은 이유도 이 때문이다.  
 


이와 함께 감자바우는 2022 미 서부지역 청정 강원 우수 수산물 홍보 판촉전도 이어가고 있다. 명란 왕교자 낙지볶음 주꾸미볶음 오징어볶음 가문어 슬라이스 아귀포 왕다리구이포 맥반석 오징어 바비큐 오징어 꽃게 부각 황태 부각 오징어 물회 진양 오징어순대 강남알찜 원쿡 감바스 코다리조림 갈치조림 손질 임연수 황태채 황태포 건조 노가리 건조 다시마 자연산 햇미역 황태 껍질 황태 통머리 황태 양념구이 명란젓 창난젓 낙지젓 오징어젓 명태회 무침 등 엄선한 우수 수산물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삭아삭한 고랭지 배추 김장김치와 총각김치 감칠맛이 살아있는 파김치도 3주마다 입고되며 그 외 일부 품목은 최대 50% 세일하고 있다. 청정 강원 우수 수산물 홍보 판촉전은 오는 20일(화)까지 이어진다.
 
"강원도는 명산이 많고 기암괴석과 수려한 강 그리고 한반도를 지키는 동해가 있어 땅이 비옥하고 바다는 푸르다. 강원도 고랭지 지역에서 재배된 농산물은 신선하고 건강에 유익하며 깊고 푸른 동해바다에서 수확된 수산물들은 대한민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감자바우는 강원도에서도 가장 위생적이고 품질과 맛이 뛰어난 식품들을 선정하여 미국 내 공급하고 있다항상 그리운 한국의 고향 음식들을 편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 EBT 손님도 환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감자바우는 강원도 사람을 일컫는 말이다. 우직하고 정직하고 뿌린 만큼 거두는 땅의 진리를 믿는 강원도의 순진하고 순박함을 비유한 뜻이다. 감자바우는 LA 올림픽과 크렌쇼에 위치한다.  
 
▶문의: (323)272-4354
 
▶주소: 1032 Crenshaw Blvd Ste C
 
                 Los Angeles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