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단지 내 상가, 임대수익률 보장제 선보여

12월 공급을 앞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단지 내 상가가 임대수익률 보장제를 앞세워 공급 중이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상가 조감도]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상가 조감도]

수분양자의 기대수익률을 일정 기간 동안 보장하는 임대수익률 보장제는, 상권이 탄탄하게 형성되기까지 시간적 여유를 얻을 수 있어 공실 걱정을 덜 수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단지 내 상가는 준공 후 2년간 연 수익률 5%를 보장해주며, 계약금 10%, 중도금 10%, 잔금 80%의 분양 조건으로 초기 비용 부담을 낮췄다.
 
상권 형성을 위한 고정수요 및 배후수요가 풍부하다는 평을 받는다. 내년 11월 입주 예정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1,113세대 고정 수요에다, 바로 인근에 위치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1,049세대 입주민까지 흡수할 수 있어 총 2000세대가 넘는다.  
 


단지가 들어서는 거제 빅아일랜드는 향후 지역 대표 관광지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예상되어 유동인구 흡수도 가능할 예상이다.  
 
해상 83만 3,000여㎡를 매립해 복합개발지구로 탈바꿈하는 대규모 항만재개발사업으로, 4,200여 세대의 주거단지와 함께 대형 상업지구는 물론 대형공원, 각종 레포츠∙문화시설 등이 다양하게 들어설 예정이다. 비즈니스 및 관광 수요만 1,000만여 명으로 추산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임대수익률 보장제를 통해 입주 후 투자자들의 안정적인 임대수익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풍부한 고정수요 및 유동인구를 통해 빠른 상권화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12월 11일(일)~12일(월) 이틀간 고현동에서 현장 투어 행사를 진행한다. 푸드트럭과 카페테리아가 운영되고 인형뽑기, 스크래치복권, 현장투어 스탬프이벤트, 포토존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가 준비돼 관람객에게 정보와 더불어 즐거움도 선사할 전망이다. 당일 즉석 추첨을 통해 제주도 호텔 2박 3일 숙박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가족초청 이벤트도 병행 진행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와 유로스카이 아파트 계약자 및 입주민 혹은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상가 계약자 및 임차인이 투어에 참여할 시 룸슈즈를 증정한다.
 
입찰은 총 이틀에 걸쳐 현장과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12월 12일(월) 이벤트 행사장인 고현동에서 현장입찰(블록∙군)이, 이어 13일(화)에는 온라인입찰(개별)이 진행된다.
 
분양홍보관은 경남 거제시 장평1로에 위치해 있다.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