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자동매매 업리치, 구세군과 ‘긴급구호 및 위기가정’ 지원

업리치
업리치는 두나무, 빗썸, 코인원 등이 속해 있는 한국핀테크산업협회 정식회원사이자 구글 텐서플로우 AI 개발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AI자동매매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지난 4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인공지능(AI) 기반의 가상화폐 자동매매 장치 및 구동방법’에 대해 특허청으로부터 정식으로 승인 받았다.
해당 브랜드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AI자동매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이를 통해 지난해 2월부터 10월까지 실제 계좌를 운영하며 수시로 급변하는 코인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거뒀고, 이 결과를 바탕으로 법무법인 공증 과정까지 완료했다.
업리치 관계자는 “업리치 사명 그대로 고객의 부를 증대하는데 기여하고, 더 나아가 자동매매 수익금 기부를 통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코인시장에 대한 이해도 없이 접근했다가 크게 손해를 보거나, 확인되지 않은 SNS리딩방 피해사례가 많이 발생되고 있다.”며 “투자자들이 좀 더 쉽고 안전하게 코인투자를 할 수 있도록 우수한 AI자동매매 솔루션을 통한 투자패러다임의 변화를 만들기 위해 더욱 더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강동현 기자 kang_donghyun@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