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칼국수, 고품격 정통 한식 선보인다
겨울 손님 접대·기념일 위한 한식 오마카세 코스 요리
1인 1디시 제공…신선한 애피타이저·특선 디저트 별미
뉴저지주 포트리 중심가에 위치한 한국 전통 음식점 명동 칼국수는 2022년 겨울을 맞아 특별한 손님을 접대하거나 기념일을 위한 한식 오마카세 코스 요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명동 칼국수는 “이번에 새롭게 소개하는 한식 오마카세 코스 요리는 품격있는 정통 한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며 “모든 음식은 1인 1디시(dish)로 제공되며, 특히 홈메이드(home made)로 5코스의 신선한 애피타이저(Appetizers)가 모든 주문(오더)에 제공되고, 주 요리(메인 디시.Main dish)는 취향과 식성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명동 칼국수는 “모든 고객에게 식후 소화를 돕는 특선 디저트가 제공되는데, 이는 명동 칼국수만의 맛있는 건강식”이라며 “연말과 새해를 맞아 한식 오마카세 코스요리와 함께 현재 다양한 선물권도 판매하고 있기에, 올해 감사를 표해야 하는 귀한 분들께 가치있는 선물을 하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명동 칼국수는 특유의 ‘명품 칼국수’로 뉴욕·뉴저지는 물론 한국에서 여행오는 관광객들 사이에도 잘 알려진 레스토랑이다.
명동 칼국수는 명품 칼국수와 함께 계절에 맞춰 특별한 요리 메뉴를 준비해 선보이고 있는데 지난 가을에는 팬데믹을 지낸 한인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특별 삼계탕과 갈비찜 등 한차원 높은 수준의 맛있는 건강식을 소개한 바 있다.
한편 명동 칼국수는 집이나 직장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www.mdnoodle.com)에 메뉴와 가격을 자세히 올려놔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있다.
◆명동 칼국수 ▶주소: 2013 Lemoine Ave, Fort Lee, NJ 07024 ▶전화: 201-592-6900 ▶웹사이트: www.mdnoodle.com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