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피지오겔 입점 기념 ‘1+1’ 외

피지오겔 입점 기념 ‘1+1’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김스전기’는 피지오겔(PHYSIOGEL)의 입점을 기념하여 1+1 특선전을 펼친다. 독일 스티펠사가 165년 전통의 피부 과학으로 개발한 피지오겔은 저자극 순한 포뮬러로 민감하고 자극에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와 유사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며 인공향, 방부제,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등 피부 자극 성분을 배제하여 자극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클렌저, 로션, 바디 로션, 크림, 수딩 로션과 수딩 크림 등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문의: (213)386-4882
 
“최고의 눈 건강 영양제”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아이 눈 아이(EYE NOON EYE)’는 ‘귀생당’에서 만든 눈 건강 영양제다. 뉴질랜드 생명공학 연구실에서 블랙커런트에 함유된 안토시안을 현대인의 눈 건강에 최적화하기 위해 연구 및 개발한 제품이다. 블랙커런트는 딸기의 8배, 블루베리의 3배, 크랜베리의 2배나 되는 안토시안과 비타민 A, 제아잔틴, 비타민 E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노화되는 눈을 보호하고 시력 강화를 도와준다. 망막색소 재활성화, 시력 기능 개선, 야간 시력 개선, 백내장과 녹내장 예방 등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문의: (800)909-0001
 


제이타운 환상세일 “떴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하나를 사도 도매가격으로 제공하는 세계 유명 브랜드 전문 할인점 ‘제이타운’에서는 연말연시 선물들을 알차게 모아 환상세일을 실시한다.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2종 세트는 기존 180달러에서 99달러, 시세이도 3종 세트는 기존 108달러에서 75달러에 대방출한다. 또한 선물용으로 제격인 남성용 향수 세트와 여성용 향수 세트, 골프 벨트 등도 특별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제이타운은 LA 9가와 웨스턴에 위치하며,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213)380-7455, (213)380-7947
 
소프웨이브 리프팅 45%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리프팅의 명가 ‘클레오파트라’에서는 소프웨이브를 도입했다. 소프웨이브는 차세대 울쎄라 리프팅 솔루션으로 한국과 베벌리힐스의 유명 클리닉에서 각광받고 있는 첨단 시술이다. 신개념 스퍼프 초음파 빔이 넓고 빠르게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주며, 자체 표피 냉각 시스템을 통해 짧은 시술로도 빠른 효과를 낸다. 얼굴살이 적은 편이거나 볼 꺼짐이 걱정인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시술로 입가 주름, 눈가 주름, 목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소프웨이브는 연말까지 45% 할인가에 LA 한인타운과 로랜하이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213)487-5000, (909)595-5005
 
센터메디컬그룹 순회 의료 세미나
센터메디컬그룹 순회 의료 세미나

센터메디컬그룹 순회 의료 세미나

정성을 다하는 진료로 어르신들을 섬기는 ‘센터메디컬그룹(대표 제이 초이)’이 진료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미주 순회 의료 세미나에 돌입했다. 센터메디컬그룹은 지난 3일 북가주 산타클라라 카운티에서 현지 의사들 40명을 초청해 시니어들을 위한 보다 질 높은 의료 서비스 제공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센터메디컬그룹은 2주마다 각 순회지의 보험사 에이전트들과 킥오프 미팅도 가질 계획이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714)980-3532 
 
ABC 플라자 40% 폐업 세일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지난 30여 년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방용품, 가전제품, 생활용품 전문점 ‘ABC 플라자(ABC PLAZA)’가 폐업 정리 세일을 이어가고 있다. ABC 플라자는 지난 5일부터 할인율을 높여 전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에 대방출하고 있다. 수량이 한정되어 일부 품목은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할인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하다. ABC 플라자는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928 S. Western Ave, Los Angeles)에 위치한다.  
▶문의: (213)386-1155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