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크리스마스 공짜 선물 ‘펑펑’ 외

크리스마스 공짜 선물 ‘펑펑’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LA e마이코 백화점’은 미리미리 크리스마스 공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토)까지 구입 금액에 따른 푸짐한 공짜 선물을 제공한다. 100달러 이상 구입 시 쿤달샴푸, 200달러 이상 구입 시 라면 냄비, 300달러 이상 구입 시 BBQ 그릴, 500달러 이상 구입 시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한 70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쿠쿠의 생선 그릴, 10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쿠첸의 전기밥솥, 130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안방 그릴이 공짜 선물로 따라온다. e마이코 백화점은 LA 웨스턴과 산 마리노 코너에 위치한다.  
▶문의: (323)734-1234
 
겨울 별미 “여기 있어요~”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일식 전문 어원(A-WON)에서는 겨울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살이 통통하게 오른 제철 도루묵을 깊은 맛의 찌개와 감칠맛이 살아있는 조림으로 맛볼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8.95달러와 34.95달러. 또 하나의 겨울 별미인 과메기 모듬도 준비되어 있다. 이맘때가 아니면 구경도 어려운 과메기를 매일 아침 한국에서 공수해 손님상에 올린다.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의 과메기 모듬은 59.95달러. 광어 활어와 과메기가 어우러진 콤보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죠니워커 블랙과 블루도 특별 세일 중이다.  
▶문의: (213)389-6764
 


감자바우 청정강원 판촉전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무공해 청정지역 강원도 먹거리만을 고집하는 ‘감자바우(GAMJABOW)’에서는 오는 12월 20일(화)까지 청정강원 우수수산물 홍보판촉전을 진행한다. 아삭아삭한 고랭지배추 김장김치부터 총각김치, 감칠맛이 살아있는 파김치, 안영숙 황태 양념구이, 37년 속초 전통의 진양오징어순대, 그 외 각종 젓갈류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강원도 특산품 할인매장인 감자바우는 LA 크렌쇼와 올림픽에 위치한다.  
▶문의: (323)272-4354
 
모션베드 특별 할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DK 매트리스 & 소파’는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독일의 모터 전문 생산 업체인 디워트오킨(Dewert Okin)의 정품 하드웨어를 사용한 스페셜 모션베드를 한정 세일 중이다. 스페셜 모션 베드는 허리 및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허리, 목 디스크 환자나 거동이 불편한 노약자에게 적합하다. 임산부 및 수유모에게는 인체 하중을 분산시켜 붓기 해소, 안전한 수유에도 도움을 준다. 그 외 어깨와 목 결림 현상을 해결해 주며, 코골이 방지, 역류성 식도염 증상 완화 효과도 있어 남녀노소에게 추천할 만하다. 트윈 사이즈는 399~499달러, 풀 사이즈는 459~559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문의: (562)448-3699
 
유명 타이어 “가장 싸게!”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세븐 디아스 타이어’는 미쉐린, BF굿리치, 유니로얄 등 세계 유명 타이어들을 가장 싸게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모든 기후 조건에서 더욱 향상된 기능을 보이는 미쉐린의 사계절 타이어 크로스클라이밋2를 위시한 새 타이어부터 중고 타이어를 폭넓게 갖추고 있으며, 리스차 리턴 시 점검을 위해 찾는 이들도 많다. 세븐 디아스 타이어는 LA 피코와 웨스턴 코너에 위치하며, 월~토요일 오전 7시 15분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323)732-1235
 
따뜻한 일월 매트 세일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전자파 없는 한국 온열매트 부동의 1위 브랜드 ‘일월’은 대표 제품인 기모 극세사 온열매트를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기모 극세사 온열매트는 고주파 열차리로 마감한 최첨단 마이콤 조절기 및 생활 방수 극세사 원단으로 정교한 온도조절과 세탁이 가능하다. 사이즈에 따라 싱글 219달러, 퀸 269달러, 킹 319달러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원목 무늬 원단이 적용된 온돌마루 카페트는 중형 335달러, 대형 415달러에 세일 중이다. 그 외 숲속애 온수매트, 순면 워셔블 온열매트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문의: (213)985-42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