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듀오 USA] 결혼정보회사 듀오, 3년 만에 할러데이 이벤트 개최

미혼남녀 40명 초청
22일 LA 라인 호텔
영어권 커플매니저 상주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의 할러데이 이벤트가 오는 22일 개최된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의 할러데이 이벤트가 오는 22일 개최된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가 크리스마스 연말 행사인 '듀오 할러데이 이벤트(Holiday Event)'를 오는 22일(목)에 개최한다고 전했다.  
 
코리아타운 소재 라인(The LINE LA) 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는 미혼남녀 40명(남녀 각 20명)이 초대된다. 팬데믹으로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벤트인 만큼 한인사회 미혼남녀들이 어느 때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듀오는 그간 한인사회 미혼남녀의 만남과 연애 결혼에 많은 관심을 갖고 회원들이 이상적인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특히 한인사회 역사가 40~50년이 되면서 1.5세나 2세들의 결혼 수요가 증가하고 팬데믹으로 사람들과 교류할 기회가 줄어든 요즘 많은 교민들이 듀오의 매칭 서비스를 찾고 있다.
 
듀오 USA 관계자에 따르면 결혼 적령기의 자녀를 둔 이민 1세 부모님은 한국 남자와 여자를 만나기가 하늘의 별 따기보다도 어렵다고 걱정하고 팬데믹으로 주로 재택근무를 하는 2세 미혼남녀는 만남의 기회를 찾지 못해 막막함을 토로하는 실정이다. "부모님들은 자녀의 결혼으로 인한 스트레스 속에 애를 태우고 미혼남녀 역시 한 해 한 해 빠르게 흐르는 시간 속에 결혼을 못할까 불안함을 느낀다. 주변에서 인연을 만나기까지 고생하는 주위 사람들을 보면서 듀오에 신청하는 분들이 많다"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듀오 USA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젊은 한인 세대 간 만남과 인연의 기회를 넓히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듀오 이벤트에 오면 처음에는 '우리와 같은 2세와 1.5세들이 이렇게 많았나요?'라며 놀라고 두 번째는 비슷한 또래들을 만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준 듀오의 정성에 깊이 감동한다고 한다. 이제니퍼 팀장은 "한정된 인원수로 신청을 받다 보니 대기자까지 생길 정도로 인기가 좋다. 이날 예쁜 드레스와 멋진 슈트를 입고 마음껏 매력을 발산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평생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는 26년간 좋은 인연이 맺어지길 바라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성실하게 노력하며 많은 성혼의 결실을 얻었다. 사회 변화 속에 점점 짝을 만나기 어려워지는 MZ 세대의 환경에 발맞춰 영어권 커플매니저도 상주하고 있다. 결혼은 개인 간의 만남을 넘어 가족 간의 만남으로서 의미가 크고 중요하기 때문에 점차 많은 2세들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인연을 만나려고 한다. 듀오는 매칭 과정에서 연애 팁도 전하고 축적된 성혼 비결을 바탕으로 회원들이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신뢰를 얻고 있다.
 
▶문의: (213)383-2525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