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항암'에 좋은 아마존 베스트셀러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고순도ㆍ안정성으로 차별화
항암ㆍ항바이러스에 효과
1월 2일까지 최대 $800 혜택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네이쳐메딕'의 연말연시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계속된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네이쳐메딕'의 연말연시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계속된다.

항암에 좋은 성분하면 단연 손꼽히는 천연성분이 바로 후코이단이다.
 
후코이단은 미역 모즈쿠 블래더랙과 같은 갈조류에서만 아주 소량으로 추출되는 다당체 성분이다.
 
캘리포니아 본사를 두고 있는 '네이쳐메딕(NatureMedic)'은 고함유 고순도 제품만을 판매하는 후코이단 전문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아마존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인정받는 제품이다.  
 
네이쳐메딕 사는 세계 최초로 2가지 후코이단(미역귀 모즈쿠) 및 AHCC가 복합되어 있는 'AHCC강화 후코이단' 제품과 후코이단이 3가지(미역귀 후쿠스 모즈쿠)가 믹스된 '후코이단 3플러스' 등 시중 제품과 차별화된 후코이단을 판매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물론 미국 캐나다 호주 대만 홍콩 남미 유럽 등 수십여 개국의 암 환자 및 일반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네이쳐메딕 사에서 사용하는 미역귀 후코이단과 후쿠스 후코이단의 경우 미국 농무부(USDA)의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시중 제품의 후코이단 성분과는 고순도 및 안정성 면에서 차별화된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한다.
 
또한 후코이단은 미국 국립보건원(NIH -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인 퍼브메드(www.pubmed.gov)에 2300여 편의 논문이 올라와 있을 정도로 다양한 효능이 보고되고 있는 성분이다. 인플루엔자 A 댕기 바이러스 H1N1 바이러스를 포함한 여러 인플루엔자 균주를 억제하는 것이 입증될 정도로 항바이러스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기도 하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관계자에 따르면 "천연성분인 후코이단은 2-3개월 정도 꾸준히 복용하면서 효과를 인지할 수 있다. 한번 샘플로 효능을 기대하기보다는 샘플과 함께 발송되는 제품 정보 및 후코이단 관련 논문 사례 등을 같이 검토하면서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믿을 수 있는 제품임을 안내받는 차원에서 고려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샘플은 네이쳐메딕 본사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현재 12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구입 금액에 따라 최대 800달러 상당의 혜택을 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888)761-1188  
 
▶웹: www.naturemdc.com  
 
           www.fucoidan3plus.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