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계모년 달력 준비하세요” 외

“계모년 달력 준비하세요”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힘차게 시작한 2022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이에 ‘나컴’은 곧 밝아올 새해를 맞이하여 2023년 계모년 캘린더 주문을 받고 있다. 벽걸이용, 탁상용 등 다양한 사이즈와 종류의 캘린더 주문을 받고 있으며 달력 하단 상호 인쇄, 고객 취향에 맞춘 디자인도 가능하다. 2023년 캘린더는 웹사이트(www.nacomla.com)에서 주문할 수 있다. 전화로 문의하면 친절하게 도와준다. “나컴이 여러분의 비즈니스가 대박 성공하는 새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문의: (213)632-2522
 
PSSC 정기 전시회 ‘커밍순’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제16회 남가주사진작가협회(PSSC) 정기 전시회’가 오는 15일(목)부터 30일(금)까지 보름간 LA 한국문화원 2층에 위치한 아트 갤러리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는 ‘Riches of the Land - What a Wonderful World’다. 남가주사진작가협회 소속 한인 작가 12명의 다채로운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프닝 리셉션은 15일 오후 6시 30분부터이며, 갤러리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한다. 이번 전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253-8999
 


문 비치 그랜드 오픈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부에나파크에 새로운 다이닝 플레이스가 탄생했다. 비치 불러바드에 그랜드 오프닝을 알린 ‘문 비치(MOON BEACH, 구 비치 활어)’는 오픈을 기념하여 12월 한 달간 소주 한 병 주문 시 1병을 1센트, 사케 주문 시 오니고로시(300ml)를 1센트에 제공한다. 문 비치는 오랜 경력의 요리사들이 정성과 자긍심을 가득 불어넣은 요리들을 선보인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다.  
▶문의: (562)282-8000
▶주소: 5440 Beach Blvd, Buena Park  
 
“올해도 우메켄 받으셨죠?”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우메켄’은 연말을 맞이하여 더블 혜택 대잔치를 개최한다. 연말 시즌 사랑하는 이들에게 우메켄을 선물할 수 있도록 10%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선물을 증정한다. 98달러 이상 제품 구입 시 39달러 상당의 씨(C) 밸런스, 100억 유산균, 또는 다마스크 로즈 핸드 크림, 165달러 이상 제품 구입 시 69달러짜리 발효 미네랄 L칼슘, 건강 다시 타쿠미 2박스, 또는 노니 매실 엑기스가 선물로 따라온다. 가까운 우메켄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는 www.umeken.com
▶문의: (888)941-3311
 
LA 심포니 할러데이 콘서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LA 심포니’의 할러데이 콘서트 ‘이 땅에 평화(Peace On Earth)’가 오는 12월 11일(일) 오후 7시 세리토스 센터(Cerritos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에는 한국 KBS 콩쿠르 우승에 빛나는 소프라노 최정원, LA Opera의 멕시칸 바리톤 후안 카를로스와 중견 테너 제임스 칼론이 초청되었다. 또한 카리스마 넘치는 주현상 지휘자가 이끄는 로스앤젤레스 심포니와 로스앤젤레스 코러스가 연말 음악회에 풍성함과 감동을 더할 전망이다. 티켓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323)486-7732
 
허브천하로 보험료 절감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천하의 세심한 서비스와 세계 굴지 HUB 플랫폼이 만났다. 지난 32년 동안 미주 한인사회 최대 보험 에이전시로 안전한 삶을 이끌어온 천하보험은 더욱 커진 역할과 새로운 비전을 위해 세계 5위의 글로벌 보험 브로커 회사인 HUB와 합병, ‘허브(HUB)천하’로 거듭났다. 허브천하 직원들은 변동 없이 제자리에서 세심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보험상품을 다루며, 강력한 바잉 파워로 보험료 절감에 도움을 준다는 각오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714)537-50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