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로데오 화장품] 로데오 연말 감사 축제 개막 "화장품 여기 다 있네~"

시세이도 무료 선물 증정
정품 선물 1+1 혜택 '풍성'

'로데오 화장품'은 토트백 여행용 세트 정품 증정 및 1+1 혜택 등을 골자로 하는 고객 감사 대축제를 개최해 화제다.

'로데오 화장품'은 토트백 여행용 세트 정품 증정 및 1+1 혜택 등을 골자로 하는 고객 감사 대축제를 개최해 화제다.

바야흐로 12월 연말 선물 시즌이 돌아왔다.  
 
연말 선물로는 화장품 만한 게 없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물하는 마음까지 예쁜 리본에 담아 선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속 있게 두 손 가득 선물 보따리를 마련하고 싶다면 '로데오 화장품'의 연말연시 고객 감사 대축제에 주목해 보자.
 
전 미주 '시세이도' 공인 딜러인 로데오 화장품에서는 한 해 동안 로데오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선물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이어지는 행사 기간 동안 로데오 화장품은 시세이도 화장품 구입 고객에게 토트백 여행용 세트 등을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8가지 노화 징후를 전방위로 개선해 주는 시세이도의 바이탈 나이트 크림 바이탈 아이크림 또는 피부 혈행을 개선해 활력 에너지를 끌어올려 주는 얼티문 구입 시 토트백과 3종 여행용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시세이도를 상징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인 베네피앙스 아이크림이나 퓨처 나이트 크림을 구입하면 3종 여행용 세트 퓨처 아이크림이나 에센셜 에너지 크림을 구입하면 2종 여행용 세트까지 챙길 수 있다. 남성 라인으로 리바이탈라이저 크림과 클렌저 정품으로 구성된 MEN 리바이탈 듀오는 20달러 내린 79달러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시세이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런 혜택이 있을 때 몇 병씩 쟁여두고 사용하신다. 로데오는 고급스러운 포장지와 리본으로 정성껏 포장해 드리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많이들 찾으신다"라고 업소 측은 전했다.
 
시세이도 화장품 외에도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인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오휘' '수려한' 등의 LG 생활건강 화장품과 '참존화장품' '셀트리온' 화장품 등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진귀한 약재들이 피부 윤기와 안색을 다스리는 후-화현 5종 세트를 구입 시 365달러짜리 화현크림 정품과 여행용 샘플 6종 후-화현 앰플을 구입 시 정품 넥 크림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피부 코어 라인을 탄탄하게 가꾸어주는 오휘-프라임 어드벤서 3종 세트에는 피부 결점을 촘촘하게 커버해 주는 오휘 쿠션(본품+리필 2개)이 선물로 따라온다.
 
그 외에도 꾸준히 인기가 높은 참존 여성 3종 기초화장품 세트와 남성 2 화장품 세트 목주름 개선에 특화된 셀트리온 목 크림은 하나 사면 하나가 공짜다. 선물용으로 제격인 클렌징폼 4종 세트(10.99달러) 보타니칼 핸드크림 4종 세트(9.99달러) '일본 국민비누'로 알려진 카우 고급 비누 세트 닥터포헤어 샴푸 세트 로데오 화장품 상품권 등도 준비되어 있다.
 
로데오 화장품은 LA 웨스턴과 8가 로데오 몰 가든그로브 H마켓 몰 내 위치한다.
 
▶문의: (213)380-0865
 
                (714)537-876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