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티파니 장(US뱅크 모기지 론 컨설턴트)] 모기지 융자 "업계 최저 이자율로 도와드립니다"

25년 경험과 노하우 쌓아온 베테랑
US뱅크 낮은 이자율로 문턱 낮춰

업계 최저 이자율로 한인들의 주택 융자를 도와온 'US뱅크'의 티파니 장 모기지 론 컨설턴트.

업계 최저 이자율로 한인들의 주택 융자를 도와온 'US뱅크'의 티파니 장 모기지 론 컨설턴트.

'S&P 다우존스 인덱스'에 따르면 주요 도시들의 평균 집값이 석 달 연속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전통적으로 할러데이 시즌에는 주택시장이 소강상태를 보이지만 이번 기회를 호재로 예의주시하는 이들도 있다.  
 
'티파니 장 US뱅크 모기지 론 컨설턴트'는 "불과 몇 달 전만 해도 올 캐시 오퍼 비딩 전쟁 등이 난무했다. 최근에는 집값이 하락한데다가 경쟁 바이어 없이 원하는 매물을 손에 넣을 수 있고 셀러와의 협상에서도 유리한 고지를 차지할 수 있어 본격적으로 주택 구입에 나서는 분들도 꽤 많다"라고 전했다.  
 
또한 "US뱅크는 저렴한 이자율과 비용으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현재 30년 고정 5%대부터 가능하며 US뱅크 계좌를 오픈하면 클로징 비용 1000달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점보론의 경우 다운페이를 30% 이상 하면 DTI(총부채상환비율)를 50%까지 폭넓게 적용해 준다. 이자율이 상대적으로 더 낮은 변동금리 모기지(ARM Adjustable Rate Mortgage)와 3% 다운페이 모기지도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티파니 장 씨는 US뱅크 뉴포트 비치 브랜치의 모기지 론 컨설턴트다. 모기지 25년 외길 인생을 걸어온 베테랑 중의 베테랑으로 OC와 LA뿐만 아니라 미 전역 50개 주 한인들의 주택 구입 융자를 도와왔다. 모기지 융자뿐만 아니라 재융자 현금 인출 재융자 Heloc 등 주택 융자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전문적으로 다룬다. 또한 론 프로세서로 업계에 첫 발을 내디딘 이력이 있어 고객들 융자 패키징 개인사업자 서류 준비와 텍스리턴 등에 있어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US뱅크는 대부분의 은행들이 2년 치의 텍스리턴을 보는 것과 달리 현재의 프로핏 앤 로스 인컴까지 계산해 주어 개인사업자들이 융자를 받기가 훨씬 수월하다. 저렴한 이자율과 넉넉한 인컴 계산으로 모기지 문턱을 낮추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티파니 장 씨는 "말 그대로 '스위트홈'을 구입하는 고객들의 기쁨과 감동이 오랜 시간 커리어를 이어가게 만든 보람이자 원동력이다. 앞으로도 가장 좋은 서비스 좋은 이자 낮은 비용으로 적극 도와드리고 싶다"라는 각오를 내비쳤다.  
 
모기지 융자에 대한 무료 상담은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714)388-2336
 
▶이메일: tiffany.chang@usbank.
 
                     com
 
▶웹: https://mortgage.usbank.
 
           com/ca-newport-beach-
 
           tiffany-chang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