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2022 할러데이 콘서트 '이 땅에 평화' LA 심포니

세계적인 소프라노 최정원 초청
내달 11일 세리토스 센터서 개최

세계적 음악가들이 총출동하는 'LA 심포니'의 할러데이 콘서트가 겨울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물들일 전망이다.

세계적 음악가들이 총출동하는 'LA 심포니'의 할러데이 콘서트가 겨울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물들일 전망이다.

꿈과 아름다움 즐거움을 선사하는 '로스앤젤레스 심포니(LA SYMPHONY)'의 할러데이 콘서트 '이 땅에 평화(Peace On Earth)가 오는 12월 11일(일) 오후 7시 세리토스 센터(Cerritos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에는 한국 KBS 콩쿠르 우승에 빛나는 소프라노 최정원 LA Opera의 멕시칸 바리톤 후안 카를로스(Juan Carlos)와 중견 테너 제임스 칼론(James Callon)이 초청되었다. 여기에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로스앤젤레스 코러스의 화려한 합창이 연말 음악회에 풍성함을 더한다.  
 
특히 깊이 있는 음색과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소프라노 최정원은 경희대학교 음악대학 성학과 동대학원을 실기 수석으로 졸업 후 도미하여 USC에서 최고연주자 과정을 수석으로 졸업했다. 일찍이 탁월한 음악성을 인정받은 그는 International Hans Gabor Belvedere Metropolitan National Council Auditions Placid Domingo's International Operalia Competition 등 유명 국제 콩쿠르에서 입수상하며 대한민국 음악가로서 위상을 드높였다.  
 
1부에서는 멘델스죤의 '한여름 밤의 꿈 중 결혼 행진곡'을 서곡으로 바그너의 '로헨그린의 결혼 합창' 베르디 오페라 '일 트로바토레'의 '대장간의 합창' 소프라노 아리아 작곡가 레하르의 '쥬디타'에 나오는 '너무나 뜨겁게 입맞춤하는 내 입술' 바리톤 아리아 로시니의 '세빌리아의 이발사'의 '나는 이 거리에 제일가는 이발사' 바리톤과 테너의 가장 유명한 듀엣인 비제의 '진주 조개잡이' 중 '신성한 사원의 뒤편에서'가 연주된다. 그리고 누구나 사랑하는 'Time to say Goodbye'가 소프라노 테너 그리고 합창단의 하모니로 감동을 선사한다.


 
인터미션 후 2부 순서에서는 베토벤의 '감람산 예수 할렐루야'와 헨델의 '메시아', '할렐루야' 등 주옥같은 선율들이 이어진다.  
 
주현상 지휘자는 "크리스마스의 아름다운 선율이 전쟁에 상처 난 지구 저편에도 울려 퍼지기를 간절히 기원한다. 연말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지인들과 즐길 수 있는 LA 최고의 크리스마스 음악회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주현상 지휘자가 이끄는 로스앤젤레스 심포니와 로스앤젤레스 코러스의 감동의 무대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티켓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323)486-773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